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엘라쌤의 토익깡패!!!!!그대 들어볼 생각 없나....요.....?

[한달완성토익깡패600+]★관리의끝판왕/구두테스트/빡쎄고 재밌는기초반★

저는 영어를 중딩 때부터 손 놓고 있던 사람이라 정말 정말 영알못이었습니다ㅜ(문법은 무슨 품사도 구분 못했어요) 그런데 졸업 전 대학원 진학을 위해 토익 점수가 필요했고 그래서 빠른 시간 안에 기초를 빡세게 잡기 위해 여러 곳을 알아보다가 엘라 선생님 토깡이를 보고 기초반에 한달만에 600점..?이라는 생각에 혹해서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엘라 선생님의 수업을 들으면서 좀 빡세다는 감은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걸 감안하고 듣는 저였기에 충분히 감수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면서 과연 내가 제대로 하고 있는게 맞을까란 의문도 많이 들었는데 수업을 들으면 들을수록 엘라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것을 적용하고 있고 또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저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영어 공부가 재밌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저 같은 경우 페이스 투 페이스를 좋아하는 편이라 직접 물어보는 걸 좋아하는데 엘라 선생님과는 그게 잘 되어서 너무 좋았고 문제도 쉽게 이해시켜 주시고 제가 공부하는 법에 대해 고민하고 궁금한 걸 물어보면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학생들과 계속해서 소통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시험은 8월 달에 치지만 엘라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걸 기반으로 제가 잘 소화해 낸다면 충분히 좋은 점수 받을거라 생각됩니다. 영알못이고 영포자였던 저도 이렇게 변했습니다. 여러분도 변할 수 있어요!!!!!!토익을 처음 하고 기초를 잡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