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처음 한 토익 공부를 미쁜 토익으로 시작한 운이 좋은 학생입니다!
한 달간 수업을 들으며 알게 된 미쁜 토익의 장점을 말해보겠습니다.

첫 번째, 수업내용이 탄탄합니다.
당연히 수업은 내용이 탄탄한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겠지만, 전 제가 생각한 것의 이상으로 자세한 수업내용에 놀랐습니다.
특히 rc 문법 파트에 정리된 표들을 보고, '지금까지 내가 문법을 헛배웠구나'라는 느낌이 들었고,
'이 내용을 고등학생 때 알았더라면 수능 영어 1등급은 가뿐했겠다.'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세세한 표도 좋았지만, 선생님의 설명이 더해지면서 금상첨화를 이루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문법의 원리부터 설명해 주셔서 모자란 저도 수업내용을 잘 따라갈 수 있었고, 응용하는 능력도 차차 늘어갔습니다.
이렇게 문법이 탄탄하게 잡혀가니, 정확한 독해가 가능해져갔고 이어서 빠른 독해도 가능해졌습니다.

두 번째, 게으름을 없애줍니다.
선생님께선 수업 흐름에 알맞은 양의 숙제를 내줍니다. 덕분에 '일단 숙제라도 하자'라는 마음이라도 가지면 어느새 복습, 예습을 모두 다 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업 중간중간에 선생님께서 꾸준히, 열심히 하는 사람은 할 수 있다는 것을 예를 들어 설명해주시는데
이 내용을 듣다 보면 재밌기도 하고 거하게 찔리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좋은 말들을 들으며 점점 영어공부뿐만 아니라, 인성이 제대로 갖춰져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주 일석이조였습니다. 어딜 가도 이런 수업은 찾기 힘들 거라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김진영 선생님의 미쁜 토익을 수강할 수 있는 행운을 가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왠지 쓰다 보니 파트7 광고글 같네요..ㅎ
아무튼 한달간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