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우선 열정으로 언제나 최고의 강의를 하시는 고쌤과 유진쌤께 감사합니다.
저는 구토익 마지막 시험에서 점수를 획득한 이후 단 한번도 영어공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신토익에 대한 걱정과 두려움이 많았습니다. 더불어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토익에만 매진할 시간이 없어서 과연 성적이 나올수 있을까라는 걱정을 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걱정은 기우인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선생님들의 명강의를 들어보면 영어가 친숙해지고 토익시험이 쉽게 다가왔습니다. 그렇지만 방대한 숙제를 해야하는데 직장을 다니고있어서 숙제를 많이 못해서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고 있었지만, 선생님들께서 멘탈관리를 해주셔서 후반부 지금까지 수업을 빠지지 않고 공부를 할 수 있게 된것같습니다.
그 많은 숙제를 다 하고 싶지만 그렇지 못하여 성적이 과연 나올수 있을까 걱정이 당연히 있지만, 문제를 풀어볼때 성적이 오르고 있는 것을 보고 선생님들의 강의가 진짜 최고란것을 체감합니다.
더불어 저는 일때문에 참석을 못한 특강 이 특강을 듣고싶어서 직장에 무단결석을 할까 고민좀 해봤습니다. 선생님들께서 항상 말씀하듯이 문제 푸는것보다 review가 중요하다고 그 시간을 특강이 해주는데 참석하고 싶지만 참석하지 못한 직장인은 이 현실이 너무나 슬픕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저는 토익성적이 필요하면 언제든 진짜토익을 신청하여 선생님들께 다시 배우고싶습니다. 항상 명강의를 해주신 유진쌤 고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