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영어는 저 멀리 예전부터 포기하고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 결국 어쩔수 없이 토익 점수를 위해 시작하게 되어 정말 걱정이 많았습니다. 저는 수학 과학 물리 이런거 배우는 공대 전공인데 전공 공부, 전공 자격증보다 영어가 더 겁날 만큼 진짜 영포자 토린이였어요.

처음에 과제하고 수업시간에 문제풀고하면 거의 찍어서 겨우 맞다시피 했는데 이제는 왜 정답이 그게되는지 어떻게 풀어야할지 고민이라는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진짜 토익 다니면서 매일 과제하고 단어외우고 쌤들이 제시해주는것만 해도 금방 영어에 적응도 되고 수업시간에도 곧잘 이해가 되었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쌤들이 기초반의 기준에 맞게 적절히 또 초심자들이 실수 할 수 있는 것들까지 세세히 잡아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계속되는 연강에 쌤들도 지치시고 힘드실법도한데 저희에게 항상 힘을 주시는것도 마다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런 쌤들때문이라도 저도 더 열심히 하려고 한것도 없지않아 있네요.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저희보다 더 열심히 하시고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시는 쌤들을보면 정말 후기를 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 그리고 매주 월수금마다 쌤들이 개인시간 투자하셔서 특강을 해주는데 정말 이건 꼭들어야합니다. 매일매일 저희를 위한 실전문제 스크립트를 준비해주시고 특강시간에 실제 시간을 재면서 실전 문제를 풀어보는 훈련을 하게됩니다. 이 특강시간에 현재 내 수준을 파악할수있고 그 점수로 쌤들이 일일이 한명한명 피드백을 해주시는데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자극도 되고 격려도 많이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강을 계속해서 듣다보면 실력이 느는게 확실히 보이고 수업시간의 내용과는 별개로 더 많은 어휘와 심화된 수업을 받을수 있습니다

절대 수업을 빠지고싶은 생각이 안드는 수업이였구요. 정말 영어가 너무 부담스럽고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이 강의 정말정말 추천드립니다. 영어 초보자분들 이 강의 들으시고 영찐, 영알못 탈출하셔서 높은토익점수에 다가가실 수 있는 첫 발걸음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