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영어를 말하는데 자신감이 없다면? 바로 빵빵잉글리시로 GoGo!!

[초급+중급] 빵빵잉글리시 스파르타 매일반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매일반을 들은지 3주째 되는 학생입니다.
제가 이렇게 후기를 적는 이유는 저도 갓지민 쌤의 여러 후기를 보고 선택했기 때문이에요!!
다른 물건을 사도 이렇게 후기를 적지 않지만 이 후기를 적는 이유는 다 아시겠죠??


1. 갓지민 선생님! 그리고 빵빵잉글리시를 선택한 이유

저는 영어듣기는 어느 정도 된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듣고 난 다음 제가 원하는 답변을 하기 위해서는 어려움이 많다고 생각했어요!!
제 주변에 베트남 유학생들이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영어를 해야하지만 저는 영어실력이 늘지 않고 오히려 베트남 유학생들이 한국어가 유창하게 되는 결과를 얻게되었어요ㅠㅠㅠㅠ
영어를 말하고자하는 의지는 많았지만 생각하는 것을 바로바로 하지못한다는 생각에 영어를 말하는 것이 너무 겁이나고 어려워졌어요!!

어려운 문장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늘 내가 한턱쏠께!" 이런말을 하고 싶었어요!!
그런 상황에 영어스피킹을 배우고자 여러 학원을 검색하다가
인스타그램에 지민쌤의 열정이 보였어요!!
여러 수업후기 뿐만이 아니라 쌤이 각 학생들에게 관심을 가져준다는 것이 보여서 "아!! 이 수업이다." 이렇게 생각을 하고 쌤께 연락을 드렸어요ㅎㅎ
최고의 선택이였어요!!

2. 매일반의 수업은 역시 진리!!

저는 매일반 수업을 선택했어요!! 초급을 듣고 중급을 들었을 수도 있지만 저는 매일매일 수업을 하게되면 더 영어랑 친해지지 않을까 생각해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매일반을 들으면서 초급과 중급의 차이가 많이 나지 않을까 의문이 있었어요!!
하지만 초급과 중급을 같이하는 것이 영어와 더 친해지는 계기가 된거 같아요
영상을 통해 외운 내용을 녹화하는 과정부터 (저도 영상은 처음에 부담스러웠지만 여러번 하면 적응이 됩니당!! 부담스러워 하지 마세요!)
중간고사를 통해 저의 중간 실력을 검토하는 과정까지 너무 좋았어요!1

-Speaking은 문법이 필요없다?

잘못된 생각입니다ㅎㅎ

초급과 중급에서 쌤이 가르쳐주시는 문법을 통해 영어를 더 쉽게 이해해서 말할 수 있었어요.
기본적인 이론은 알지만 말로 표현하는 그 한발짝이 항상 저는 어렵다고 생각했어요.
한달도 배우지 않았지만 문법을 이용해서 말을 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놀랬어요.
저도 이렇게 말할 수 있구나 하구요

-또 다시 들을 수 있는 인강!

수업시간에 배웠던 내용 중 다시 듣고 싶을 때 현장에서 녹화한 영상을 집에서 계속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수업을 들은 후 저 혼자 공부를 하다보면 의지가 많이 없어져서 하기 싫을 수 있지만
쌤의 영상을 또 보면서 힘을 내면서 복습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수업전에 예습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오늘 한번 말해볼수 있는 표현!

쌤은 아침마다 오늘 쓸수있는 표현을 카카오톡에 보내주십니다.
저는 그 표현을 매일 써볼려구 옆에 있는 친구들에게 그냥 말하기도 합니다ㅎㅎ
그냥 보고 저 혼자 알고 있는 것보다 친구나 가족들에게 계속 말하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매일매일 수업이 끝나고 하는 Speaking Test!!

저는 지민쌤처럼 이렇게 열정적으로 영어스피킹을 가르쳐주신 분을 만나지 못했어요ㅠㅠ
진짜 쌤을 만나서
제가 숙제하기 싫어도 꼭 숙제는 해야된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열정적이신 분이세요!
저녁수업을 들으면 힘이 다 없지만 쌤의 그 열정적인 모습을 통해 저도 힘을 내서 수업을 듣거든요!
수업을 통해 쌤 앞에서 Test를 하다보면 실력이 향상된다는 것을 느낄수 있을꺼에요ㅎㅎ


3. Speaking은 정말 빵빵잉글리시!!

매일 영어로 말하는 것에 자신감이 없어진 저로서는 마지막 수단이였어요.
열정적인 쌤의 격려를 통해 비가 너무 많이와도 수업은 들어야겠다는 생각에 폭풍같은 비를 뚫고 항상 수업을 듣곤했어요
영어를 말하는데 자신감이 없는 사람은 진짜 빵빵잉글리시로! 갓지민쌤을 통해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