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원래는 8월에 수강을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마감임박이라는 압박과 8월 한달만으로 혹여나 원하는 점수가 나오지 못할까봐 불안한 마음으로 7월 3주차 주3일반을 우선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hsk시험도 준비하고 있어 수업복습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는 것이 너무 아쉽지만ㅠㅠ 그래도 최대한 따라가려고 아등바등하기만 했는데도 오답개수가 수강 열흘만에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저는 미드도 좋아하고 영어원서 읽는 것을 꽤 좋아하는 편이었기에 듣기와 파트7은 나쁘지는 않은 수준이었고 문법은 머릿속에 중구난방으로
섞여있어 파트5와 6에서 매번 폭우가 내리는ㅜㅜ 유형의 학생이었습니다.(1학년때 본 토익이 825 LC465 RC360, 2학년때 본 토플이 84 였습니다.)
시험을 제가 많이 듣고 읽었던 문장들의 빅데이터로 활용해서 풀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영어권 국가에 살다온 것이 아니었기에 저의 양치기 학습만으로는 토익에서 원하는 점수를 얻는 것에 한계가 있는 것 같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1,2학년때 토익과 토플에서 만족스러운 점수를 받지 못하고 무서워서 시험에 응시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난 3학년 1학기에 자소서 파일을 하나 따로 만들정도로 정말 수많은 곳에 인턴 자소서를 써서 냈지만 단 한 곳도 붙지 못했습니다.
무기력함과 공허함에 빠진 상태로 토익점수가 제대로 갖쳐줘있지 못해서 그런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 힘들어했지만
그대로 주저앉고 싶지 않아 용기내어 박혜원 선생님의 파워토익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가르쳐주시는 방식대로 공부를 하면서 지금껏 제가 해온 방식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단어를 양치기로만 외웠지 수많은 동의어와 한 단어의 다양한 뜻은 무시했고 전치사의 중요성 또한 뒷전이었습니다.
쉬운 문제만 풀고 싶어했지 어려운 문제는 애써 외면하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오히려 자신감이 생겼어요. 선생님을 잘 따라가면 결국은 제가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희망이 생겼고 감사한 마음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문제점을 알았고 선생님의 방식대로 고치려고 노력하니까 오답개수가 서서히 줄어드는게 보이더라구요.
비록 이번달은 토익보다 시험횟수가 적은 hsk를 우선순위로 공부하고 있어 엄청난 점수상승은 힘들 것 같지만ㅜㅜ 그래도
조금씩 해나가면서 토익에 올인할 수 있는 8월이 오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박혜원 선생님은 수업내내 영양가없는 소리는 단 한소리도...! 하지 않으세요.
실제 적용되는 어휘와 문법을 확실하게 가르쳐주시고 학생들이 헷갈려할만한 사항도 미리 짚어 꼼꼼하게 언급해주십니다.
능력자 선생님은 답지없이 현장에서 저희와 함께 문제를 푸세요! 선생님이 문제를 푸는 방식을 저희가 체화할 수 있도록 직접 수업시간에 보여주시는 형태로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강의력! 강의력이 정말 좋으세요! (타 강사들과의 압도적인 차별화가 여기에 있는 것 같아요.)
몇백명이 수업을 듣는데 조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 정도로 학생들을 집중시키는 막강한 힘이 있으신 것 같아요.
수업시간에 제대로 듣기만 해도 그 자리에서 내용이 60%가까이 명확히 기억되는 마법같은 수업을 하십니다...

생각보다 학교와 학원가에 영어를 제대로 가르치는 선생님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껏 많은 선생님들께 영어를 배웠지만 저를 진심으로 감동시키고 탄복하게끔 영어를 가르쳐주신 분은 박혜원 선생님밖에 없었습니다.
박혜원 선생님처럼 정말 영어를 제대로 공부하시고 연구하신 선생님께 토익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머릿속의 혼란한 문법이론과 단어들이 정립이 되고
효율적으로 정확하게 공부하는 방법에 대해 확실하게 가르쳐주세요. 유튜브에서 보여주시는 능력은... 정말 현강의 1/10?? 정도 진짜 상상이상이기 때문에
기대하고 수강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선생님께서 열심히 살아가는 삶의 태도를 몸소 보여주시기에 학생들이 공부를 안할 수 없게 만들어주세요! 수업 외에도 정말 배울점이 많은 분이세요!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 될거에요!! 수강료 그 이상의 것들을 얻어가는 수업...! 여러분 토익은 박혜원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