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맨 처음 토스를 시작할 때 토스는 스피킹이다라는 사실만 알고 신청을 하였습니다.
토익 스피킹에는 파트가 나눠있는지도 몰랐고 각각의 파트별로 어떤 문제가 나오는지 잘 몰랐었습니다!
하지만 마리쌤이 친절하게 문제 유형에 대해서 알려주셨고 이제는 파트별로 어떤 유형이 나오는지 어떤식으로 말을 해야하는지 알게되었습니다!

사실 영어도 엄청 못하는 제게 스피킹은 엄청난 도전이었고 해야내야할 시험이었습니다ㅠ
그래서 걱정도 많이 되고 문법도 머리론 알지만 직접 문장을 만들어보면 문법파괴범인 쌤은 친절하게 저에게 쏙쏙 잘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스피킹하면 발음이 제일 중요한데 저는 영어에 무지한 상태라 제 영어발음이 어떤지 잘 몰랐습니다.
하지만 마리쌤을 통해 내 발음이 이랬었구나 깨닫는 동시에 좀 더 미국사람처럼 말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표현방법도 많이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제가 말하면 I eat breakfast! It makes me healthy!같은 미국의 어린아이가 말할 것 같은 표현방법을 마리쌤이 말하면 I eat breakfast! Umm...Because I want to be healthy, so I eat breakfast every day and try to keep my body in a shape. 같은 진정한 어른이 말하는 영어로 만들어주는 방법을 2주만에 마법같이 알려주셨습니다!

2주 과정이라 숙제가 맨날 있을 것 같은 부담감이 있었지만 수업 시간에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숙제도 후딱 끝내고 하루를 보내는 저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토스에 대해 걱정이신 분에게! 마리쌤만의 특별한 템플릿이 나가니 걱정하지말라고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아무말도 못하고 머엉~했던 제가! 템블릿을 받은 뒤에는 조금이라도 말하는 저의 모습을 보고 템블릿을 달달달 외운다면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는 희망을 주었습니다!

2주의 과정이 끝난 후에 시험장처럼 직접 말하는 모의테스트도 있으니 모의테스트 시험보고 템블릿을 외운후에 시험을 본다면 좋은 성적이 있을 것 같습니다!!

토스가 저처럼 처음이신 분들에게 마리쌤수업 적극 추천합니다~~~좋은 성적 받아가세욥!!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