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초급반 + 매일반 총 4개월차 빵빵이입니다.

방학에 좀 더 영어를 빡세게 더 큰 실력 향상을 위해 매일반을 신청하고 듣고있습니다. 많은 수강 후기가 증명 하는 수업인 만큼 긴 말 필요 없을거 같습니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조금이라도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귀에 때려박는 수업 빵빵잉글리시!!! 수업할 때 에너지가 넘 넘치셔서 목이 나가는줄도 모르고 수업 하시는 울 지민쌤입니당,,

학원이든 운동이든 처음 시작할땐 호기롭게 시작하지만 매번 끝을 못 보던 전 쌤의 열정과 이번엔 꼭 성공하자는 저의 다짐 덕에 하루도 빠지는 날 없이 출석률 100%를 달성했답니당~ 물론 숙제가 많아 힘들때도 많지만 숙제도 하나하나 다 잘 봐주시고 항상 피드백 해주는 선생님 덕에 숙제 할 맛 납니다!!

매일반은 월수금 초급, 화목 중급 수업을 듣는 체계입니다. 아무래도 초급을 3개월정도 들었기 때문에 초급 수업은 그래도 좀 수월하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중급은 아무래도 영어를 더 많이 쓸 수 있게 해 주시고 선생님도 초급보다는 영어를 더 많이 사용하십니다. 수업도 색다르게 주제 하나를 주시고 그 주제에 대한 답변을 생각해 적어오면 그에 따라 토론형식의 수업도 하곤 합니다.

아무래도 저는 한국에서는 모국어인 한국어를 사용하는 비중이 영어를 사용하는 비중보다 훨씬 크고 실생활에서 영어를 사용할 일이 잘 없다 보니 더욱 더 영어가 더디게 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민쌤은 매일 아침마다 단톡방에 오늘의 표현을 메모장에 일일히 하나하나 직접 적어주셔서 단톡에 보내주시고 영어로 자연스럽게 말하는것을 강조해주시고 하다보니 영어가 쑥쑥 느는게 눈에 보이고 선생님도 칭찬을 많이 해 주셨습니다.

좀 빡세게 영어실력 확 늘려버리고 싶다!! 하시는 분은 매일반 강추드립니다!! 하루에 두시간, 아니 한시간이라도 좀 더 영어로 말해보려고 하고 자연스럽게 말하려고 노력해야지 영어는 늡니다. 그러기 위해선 매일반이 딱 제격입니다!!! 다들 언제까지 길 지나가다가, 해외여행가서 단어로만 대화 하실겁니까?!!! 체계적인 수업, 얻어가는게 많은 빵빵잉글리시로 오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