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스스로를 믿는 나태함을 산산조각내고 싶다면 고민할 시간에 등록하자 파워토익!

[실전-8/1개강] ◆YBM전국실전1위, 이론+문풀◆ 박혜원 파워토익860+ (8/28종강)

저는 항상 소수정예를 좋아했습니다. 내가 나를 못 믿으니깐 정원이 적은 반에서 선생님의 빡센 관리를 받으면 점수가 잘 나오고 좀 더 의욕이 생길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결과는 좋지 않았습니다. 스스로가 영어 좀 한다는 오만함과 그냥 인강 같았던 현강이 끔찍한 콜라보레이션을 자아내어 토익 점수를 흐지부지 끝냈습니다.

막상 취업시즌은 다가오는데 마음은 안잡히는 와중 친구의 추천으로 파워토익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친구의 말로는 자신이 게으름을 느낄 새도 없이 선생님이 채찍질과 양질의 자료로 학생을 토익 바짓가랑이를 잡고 올라가는 것이 아닌 머리채를 잡고 올라갈 수 있게 해주었다는 것이었습니다.
보통 실전반을 듣는 사람은 스스로를 너무 믿고 모의고사를 양치기로 풀면 900점을 넘길 수 있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데 박혜원 선생님의 파워토익은 그런 자만심을 산산히 부숴줄 푼더러
철저한 관리로 좀 더 바르고 알차게 토익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파워토익에선 단순히 숙제를 검사 맡는것 이 아닌 숙제를 열심히 하면 좀 더 양질의 자료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숙제가 집 계약 1년 남았는데 같이 살아야 할 것 같은 짜증나는 친구가 아닌 보상에 대한 목표의식으로 느껴져서 자극받고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RC,LC에 대한 강의력을 궁금 해 하시는 분이 많은데 한마디로 쉽고 간단히 정답을 찾을 수 있게 해주십니다. 요령이 아닌 정공법이지만 무지막지 하게 빠르게 풀어 재낄 수 있게
도와주시고 단순히 양치기를 통한 성장이 아닌 문제를 풀때 선생님이 고막 근처에서 말씀하시는 듯..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난 원래 토익을 한번 도 안해봤고 수능에서 영어를 제일 못했어" 라고 하시는 분들도 파워토익을 들으시면 자기 자신에 대한 철저한 관용과 색안경을 삶은 달걀 벗기듯이 다 벗겨주십니다.
또 스터디!!! 이곳에선 필요없습니다 그냥 다 나와서 강의실에서 스터디합니다. 재미난 친목보단 가족과의 화목 영어와의 친목을 다지세요~

제일 중요한 것은 2주나 3주 지났을 때 학생 수 입니다. 보통 2주나 3주가 지나면 오션월드 파도풀처럼 시원하게 뒤로 밀려나고 물에 빠지는 사람이 있기 마련인데 파워토익에선 그런 것
없습니다. 고등학교 반 동창들 마냥 다니는 내내 계속 남아있습니다. 토익은 물론 자신과의 싸움이기도 하지만 그 노력을 배로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시간이 없지만 야무지고 싶다는 분들 파워토익에 등록하세요. 남에게 자신을 공부하는 척 뽐내는 것이 아닌 점수로 증명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선생님의 건강이 염려되지만 최대한 헌혈받을 수 있을때 받으시길 바랍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