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이제 토익 그만하고 싶으면 토익의 끝판왕 파워토익으로.

[실전-8/1개강] ◆YBM전국실전1위, 이론+문풀◆ 박혜원 파워토익860+ (8/28종강)

우선 친구가 유튜브를 보고나서 저한테 추천해줘서 듣게 됐습니다. 첫날 사람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는데 수업 듣자마자 바로 왜 사람이 많은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 정도로 안 빠지고 싶은 학원은 처음입니다. 하루라도 빠지면 너무 손해일 것 같아서 절대 못 빠집니다. 하루하루 너무 다 좋은 수업이여서 하루만 빠져도 놓치는게 많아져 절대 안 빠지게 됩니다.
특히 파트5 같은 경우 이론만 주구장창 배우는 다른 학원과 다릅니다. 다른 선생님들 수업도 들어봤는데 이론은 아는데 문제에 적용이 안됩니다. 하지만 박혜원쌤의 수업을 들으면 문제 풀 때 이제 선생님의 목소리가 들리면서 문제 유형파악이 정말 잘됩니다. 파트6과 7의 문제 푸는 팁도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LC의 경우 파트2의 포커스 노트, 파트3,4의 패러프레이징 정리도 정말 너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박혜원쌤의 수업을 듣고 나서는 절대 다른 학원 못갑니다. 토익의 끝판왕입니다 진짜. 저같은 영포자도 잘 따라가고 배울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1400명의 수강생을 직접 관리하시는 철저함과 미친 관리력에 정말 놀랐습니다. 사실 토익학원이 다 수강료가 비슷한데 똑같은 돈으로 다른 수업을 들었던 제가 바보같을 정도입니다. 토익 이제 졸업하고 싶으면 파워토익이 답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