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다른 학원의 여러 수업을 들으며 매번 똑같은 수준에서 반복되는 방학을 토익으로 채우는 시간들의 연속이었다. 토익 점수가 오를 수 있다는 기대감도 낮았고 점수를 받기는 받아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만 하는 날의 연속들이었다. 토익의 장벽은 너무 높아 보였고 과연 내가 시험시간안에 문제를 다 푸는게 가능할까? 싶은 의문만 들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첫 개강날의 의지 만큼은 아니지만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나도 토익! 하면 될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이 들었다. 증명할 수 있는 점수는 아직 시험을 치르지 않아 받지 못하였지만 시험 전 끝까지 노력한다면 목표한 점수를 받을 수 있을거라는 자신감을 갖게 해주었다.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 나는 꼭 토익으로 발목 잡히는 일은 없을 것이라 믿는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친절한 설명과 동시에 카리스마까지 갖춘 소희쌤! 강약조절이 수업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정말 잘 들리지 않아 답답한 부분들을 어떻게 아시고 콕콕 찝어 설명 해주신 뒤에 다시한번 들으면서 집고 넘어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동안 졸리고 들리지 않아 답답하다고만 생각했던 LC수업! 소희쌤을 만나 시간가는줄 모르고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친절한 설명과 귀에 쏙쏙 박히는 목소리와 강의력 정말 좋았습니다. 현장 강의에서 뿐만 아니라 혼자 공부하다 의문이 생길때 개인 카톡으로 연락을 드리면 사소한 질문까지도 정성스럽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 부분도 제가 들었었던 다른 강의와의 차이점이라고 생각합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처음에 강의를 선택하게된 가장 큰 이유였던 매주 있는 토익모의고사! 이부분이 가장 매력적인 시스템이라 생각합니다. 혼자 집에서는 잘 하지 않게도 되고 시험장이랑 비슷한 환경에서 연습을 무려 4~5번이나 할 수 있다는 점은 실제 시험성적에도 많은 영향을 주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쌤들과의 일대일 카톡할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강의 등 많이 힘드실텐데 항상 밝은 얼굴로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들의 긍정 에너지를 받으며 방학동안 토익공부를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두분 다 너무 예쁘세요!! 체력관리 잘 하셔서 앞으로도 오래~~~ 끝내주는 끝장 토익 미녀쌤들로 토익러들에게 힘이 되어 주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