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LC 수업의 장점은?





이루겸 선생님 개그감이 있으셔서 수업시간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안웃기다고 하시는 분들이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또 수업 중간에 웃긴 영상 틀어주시는데 너무 재밌습니다. 고등학교 모의고사 때 하던 리스닝으로 생각하고 처음에 문제 풀었는데 정말 거의 다틀린거 같았는데 요즘은 이루겸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틀리는 양이 많이 줄은거 같습니다. 리스닝을 굳이 수업을 들어야하나 라고 생각 했던 제가 너무 창피했습니다. 틀리는 양이 많은데 시간 상 풀이를 다 못해주시는 것은 아쉽지만 꼼꼼하게 분석해주시고 오답하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리스닝 팁도 알려주셔서 정말 좋고 유익한 수업 같습니다. 또한 수업끝나고 그렇게 많은 학생들을 위해 일일이 도장을 찍어주시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2.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RC 수업의 장점은?







권영준 선생님은 일단 잘생기셔서 집중이 잘됩니다. 또 설명도 잘해주시고 선생님이 설명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문제를 풀면 답이 딱딱 떨어지는 거 같아서 문제 풀 맛이 납니다. 오히려 고등학교 때 배웠던 문법보다 더 귀에 쏙쏙 박히는 기분입니다. 또 중간중간 개그도 하셔서 지루할 틈이 없고 졸 틈도 없습니다. 50분이 금방 가는 기분입니다. 그리고 반복을 많이 해주셔서 자동으로 외워지게 해주시는 거 같아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정말 많은데 한명 한명 다 직접 수업 끝나고 도장을 찍어주시는 모습도 보기 좋습니다. 겨울방학 때 다니고 요번 여름방락 때 다시 등록한 친구를 따라 오게 되었는데 수업 때 그 친구를 보고 기억해주시는 선생님의 모습을 보고 솔직히 깜짝 놀랐습니다. 학생이 정말 많이 봐오셨을텐데 친구를 기억해주시는 것을 보고 참선생님이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3.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을 학생들이 수강해야 하는 그 밖의 장점은?

일단 토익 시험이라고 하면 되게 무겁고 어렵고 힘들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두남자 토익의 이루겸 선생님과 권영준 선생님의 토익 수업은 그렇지 않습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쳐 주시고 학생들을 생각하면서 알려주시고 지루하지 않게 중간중간에는 개그도 많이 해주십니다. 웃긴 영상도 많이 보여주시고 학생들을 위해 살신성인 하는 모습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원래 영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고등학교 때도 열심히 안했었는데 수업도 너무 재밌고 과제가 많지만 그것들을 하나하나 성취하는 것이 뿌듯해서 과제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씩 퀴즈 맞추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주시는데 언제가는 받아보고 싶습니다. 다들 두남자 토익 들으세요. 안들으시면 후회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