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초초강추 입문반 600+ 7월 수강후기(영어초보자분들 읽어보세요)

[입문] ★초초강추★ 600+ (김소영,엄대섭)

초초강추 수업을 듣기 된 동기
영어에 대한 기본베이스가 없는데, 토익점수가 필요하게 되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신촌 ybm에서 초초강추선생님들과 상담을 받고 듣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긴가민가하는 마음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상담하면서 저의 부족한 부분을 바로 알아봐주시는 걸 보고, 많은 학생들을 관리하시고 겪어보셨던게 보여서 바로 그 자리에서 등록하게 됐습니다.

RC 수업에 대한 장점
김소영선생님께서 RC부분을 담당하셨는데, RC 문법에 대해서 무작정 머리 속에 넣어주시기 보다도 기초부터 실제문제에 적용까지 해주시는게 좋았습니다. 보통 다른 토익수업은 문법내용만 쭉 알려주시고 외우라고만 하고 막상 문제에 적용하면 적용이 안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김소영 선생님의 RC수업은 개념을 알려주고 바로바로 문제 적용도 같이해보고 연습도 시켜주시는게 좋았습니다. 그리고 영어초보자들에게 이 수업을 추천하는 이유는 독해를 어떻게 하는지, 어떻게 구문분석을 쉽게하는지에 대해서 알려주시고 연습시켜주시는게 좋아서 추천합니다.

LC 수업에 대한 장점
엄대섭선생님께서 LC부분을 담당하셨는데, 엄대섭선생님은 실전반과 입문반의 LC를 담당하십니다. 그래서인지 실전반문제를 입문반한테도 제공하는게 좋았습니다. LC는 사람마다 수준이 많이 차이나기에 각자 수준에 맞게 접근하는 방법과 여러방법들을 다양하게 알려주십니다. 저는 LC를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몰라서 아주 막막한 상태였습니다. 주위에서는 그냥 듣다보면 들린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저는 그 말이 전혀 이해가 안됐습니다. 하지만 LC수업때 수준에 따라 공부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제 상태에서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알게되고 그렇게 공부해보니 좋았습니다.

특강을 듣고 느낀점
저는 입문반이라 본 수업은 김소영선생님, 업대섭선생님 두분만 들었습니다. 하지만 초초강추토익에는 강진오선생님까지해서 세분이 계십니다. 특강이 세분다 열기때문에 다양한 수업들을 접할 수 있었다는게 좋았습니다. 강진오 선생님 수업은 듣지 않지만, 특강으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세분 다 각각의 스타일이 있으셔서 세분 수업을 다 들어보고 맞는 스타일 특강을 선택할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특강은 선착순 신청이지만 모든 특강은 무료이고, 퀄리티는 다른학원에서 돈내고 특강듣는 것과 같거나 그 이상입니다. 추천합니다.

스터디 느낀점
초초강추토익은 스터디를 꼭 해야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우선 스터디는 선착순 신청으로 받습니다. 그렇다보니 진짜 열심히 할려는 사람들만 모이게 되는것 같았습니다. 스터디는 철저하게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열심히 할려는 사람에게는 엄청난 플러스가 됩니다. 모두가 열심히 하닌깐 더 열심히하게 되서 좋았습니다. 다른 스터디와는 다르게 관리를 잘해주기 때문에 스터디는 꼭 신청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
영어때문에 항상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영어를 못하다보닌깐 거부감이 생기고, 공부하기 싫어지다보니 회피하게 됐습니다. 아마 영어 초보자분들은 저와 같은입장이신분들이 많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영어를 못하는 저도 초초강추수업을 들으면서 영어가 들리기 시작하고, 영어가 읽어지다보닌깐 거부감이 조금씩 없어지더라고요. 수업내용이 기초부터 실전문제까지 풀다보닌깐 초보자들도 좋은 점수 받기에 좋은 수업인 것 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