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회화수업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해외여행시 조금이나마 자유롭게 소통하고자 회화학원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서면 총3곳을 방문했었는데 나머지 2곳은 기본적인 내용으로 진행된다고 말씀만 해주셔서 신뢰가 생기지 않았어요.... 하지만 ybm은 강사님이 직접상담을 해주셨고, 상담을 하면서 (아주간단한)영어질문을 하다가 제가 막히는부분에서 조금 설명하고 바로 내뱉을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바로 여기다 !! 라고 생각해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수업은 평소에 한국말로 많이 내뱉는 말들을 영어로 배우게 되는데 단어를 우선적으로 읽고 단어를 활용한 문장을 배우게 됩니다. 당연히 그날의 주제, 문법에 따른 문장을 습득하게 됩니다.
여기까지는 다 비슷할것같아요. 하지만 지민썜 수업은 90%정도 스피킹이 활용되는것 같아요! 배운내용을 설명으로 익히고 따라 말하면서 입으로 내뱉다 보니 무의식 적으로 머리랑 입이 기억할 수 있게 수업이 진행돼요! 예전에는 뇌에서 입으로 가기까지 1분을 생각해도 말이 안나왔다면ㅋㅋㅋㅋ 지금은 조금 생각하고 말할수 있는정도?(1개월차에요^^1초만에 대답은 조금 무리)

그리고 지민쌤의 가장 큰장점은 문장의 상황을 너무 찰떡같이 설명해주시는 것 같아요. 진짜 약간 드라마속에 주인공이 된듯!! 문장의 상황에 내가 정말 들어가있는것같구 스피킹을 할때 외국인이 내앞에 있는것처럼 내뱉게 되는 것 같아요. 문장을 말할 일이 생겼을때, 그 상황이 생각나서 말해야되는 주어, 동사, 사용해야하는 단어가 떠올라요!
상황에 대한 다양한 문장을 말해보고 외우다 보니 입으로 자연스럽게 나오게 된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말하고 싶은게 있으면 단어로만 얘기를 했다면 지금은 어느정도 문장을 만들어서 얘기를 하는것 같아요. 아직 새내기라 완벽하지 않지만 배운문장에 대해서는 외국인이랑 쪼~금 대화가 가능할 것 같아요 ㅋㅋㅋ

일단 회화는 말로 내뱉는게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자꾸 내뱉으니 자신감도 생기는거 같구 ... 술먹구 외국인한테 먼저 말도 걸었잖아요 ..... 아직 새내기!!새싹!!!!이라 대화를 오래하진 못했지만 ㅋㅋㅋㅋ 말하는 재미를 조금씩 느껴가고 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