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안녕하세용 저는 김진영선생님의 미쁜 토익 550+반 수업을 한달 수강한 학생입니다.

아직 시험을 쳐보지 않아 정확한 점수를 기재할 수는 없지만, 처음 모의 토익을 쳤을 때는 그냥 느낌이랑 필갖고 얼렁뚱땅 풀었다면 지금은 정답의 이유를 스스로 설명할 수 있는 정도예요.
LC같은 경우에는 제가 정말 진정한 막귀인데 선생님께서 유형별로 알려주시는 자주 나오는 정답, 소거법, 쉐도잉의 중요성 등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또 선생님 강의력이 정말 좋으셔서, 집에와서 복습하려고 책을 펴면 수업 내용이 고스란히 기억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외워야 하는 단어나 공식같은 것도 선생님 만의 팁?(비리비,, 너무 귀여워용)을 같이 알려주셔서 금방 잊혀지지 않고 머리 속에 각인이 확확 돼요!

그리고 교재를 처음 받았을 때 생각보다 작고 얇아서 놀랐는데, 수업 듣다보니 필요한 모든 내용이 알차게 정리되서 꽉꽉 채워져 있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단 한줄도 버릴게 없습니다 증말 ....

사실 저는 토익을 처음 준비해보는 거라 걱정이 많았어요.
그치만 한달 들어보니 제 첫토익수업을 미쁜으로 듣게된 게 큰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주변에서 ‘토익은 그냥 스킬이다, 양치기다’ 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더러 있었는데, 제 생각에 그런 스킬도 탄탄한 기초가 있어야 비로소 진가를 발휘하는 것같아요. 이번에 미쁜토익 550+반을 수강함으로써 더 높은 점수로 도약할 발판을 탄탄히 한 것 같아 뿌듯하고 선생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550반에서 느낀 미쁜의 저력 그대로 700반도 이어서 수강하겠습니다
여러분, 믿고 미쁜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