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수강후기1위 끝장토익은 _구원자_다.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에 저는 토익에 대해 굉장히 회의적이었습니다. 토익 공부는 오로지 시험을 위한 공부일 뿐이지 영어 실력 상승에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때문이었습니다. 이런 생각이 있다보니 토익 공부를 시작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하다 끝장토익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저는 생각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수업을 듣다보니 고등학교 이후로 잊고 있었던 문법들이 새록새록 떠오르기 시작했고 영단어들을 다시 외우게 되면서 영어 공부를 소홀히 했다는 사실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 두분 모두 수업을 열정적으로 진행하시고 귀에 쏙쏙 박히게 설명을 잘 해주셔서 영어 공부가 조금 재밌어졌습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항상 웃는 얼굴로 학생들을 맞아주시고 또 밝은 목소리로 수업을 진행하셔서 집중을 잘할 수 있었습니다! 또 흔히들 착각하고 있는 발음들에 대해서 (예를 들어 스포트라이트 -> 스폿라잇 ) 잘 짚어주시고 정확한 발음으로 다시 고쳐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첫날부터 선생님께서 줄 서있던 학생들에게 웃으면서 많이 덥죠~? 하시면서 인사를 건네시는 모습에 굉장히 친근감을 느꼈습니다! 또 선생님께서 문법을 쉽게 가르치기 위해 재미있게 알려주시는 전~명구, 뿌형, 션션이티먼트언스 등 처음에 들었을 때는 이런게 기억에 남을까? 도움이 될까 싶었었는데 지금은 문제를 풀 때 선생님의 목소리가 자동응답기처럼 들려서 너무 신기합니다 ㅋㅋ!!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매주 모의고사를 실시하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저는 혼자서 모의고사를 푼다는게 마음먹고 시작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도중에 도저히 집중이 안돼 그만둔다던가 핸드폰으로 음성을 듣다 연락이 와 집중이 깨지는 등 참 다양한 방해요소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끝장토익에서는 매주 시험장과 비슷한 환경 속에서 모의고사를 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정말 시험보는 것처럼 집중해서 풀어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진영쌤 소희쌤 두분 다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는 모습에 기를 받아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방학 때 아르바이트랑 봉사를 같이해 숙제도 거의 간신히 해가고 따로 토익공부를 많이는 못하고 있는데 수업만 열심히 들어도 정말 얻어가는게 많고 배우는게 참 많다는 것을 실감중이에요~~~!! 알차고 재밌게 수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