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수강후기1위 끝장토익은 일상이다.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고등학교 졸업이후로 영어공부를 하지 않고 살아서 이번 등록을 할 때 걱정이 많았습니다.
기초반을 들어야할지 700반을 들어야할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조금 무리하더라도 700반을 신청하였습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처음에는 너무 무리를 해서 700반을 신청한건 아닐까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생님 두분께서 너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자료들도 굉장히 다양하게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 굉장히 많은 인원들이 같이 듣는 강의라 개개인에게 신경을 당연히 못써주실줄 알았는데 조교님들과 함께 협력하시면서 개개인을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저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소희쌤께서 항상 수업시간에 어디를 봐야하는지 강조해주셔서 집중이 잘되고,
또 부가설명을 거의 따로 적을 필요없게 이미 완소서에 다 적어놓으셔서 시간 절약도 되었습니다.
또 항상 영단어들을 사진들을 보여주시며 이해할수 있게 해주셔서 기억에 더 오래남습니다
항상 기운넘치시게 수업해주시는 모습에 동기부여도 훨씬 많이 됩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문장을 해부하며 공부하는 법을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진영쌤께서 항상 줄임말을 통해 내용을 요약해주시는 점이 굉장히 기억에 잘남고 좋습니다.
조곤조곤 말씀해주시지만 강단있게 하셔서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또 매 수업 시간에 나누어주시는 유인물들이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습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선생님 두분께서 만드신 완소서는 더 말할 필요도 없이 너무 좋습니다.
또 쌤들께서 단체 채팅반을 만들어 날마다 중요한 공지사항과 격려말씀을 해주시는 부분들이 좋았습니다.
또 조교쌤들과 협력하셔서 숙제관리해주시는 부분도 좋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저희만큼 쌤들도 힘들고 지치실텐데 항상 열정넘치게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