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내년 교환학생을 목표로 토플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영어에 자신이 없고 항상 실력이 아닌 끼워맞추기식으로 했었는데요.
토플은 소위말하는 기술이 아니라 정말 영어 실력을 기반으로 한 시험이라는 것을 듣고
기본반 부터 차근차근 수강해보자는 마음으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수강해 보니 정말 기본반 부터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갈 수 있었습니다.
기본반에서 한번 듣고 중급반으로 옮길 수 있으니 고민되시는 분들은 들어보시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고등교육까지 대한민국의 커리큘럼을 따라 오신 학생분들께서는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speaking에서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요.
바나나 토플은 소수의 학생을 캐어해주기 때문에 개인적인 피드백이 가능하고 더 많이 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단 저는 기본적으로 말을 잘 못하는데 계속 선생님께서 한명한명씩 캐어해주시고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유도해주십니다.
선생님께서 단어가 진짜 중요하다고 꼭 외워야 한다고 항상 말씀해 주시는데 공부를 하면서 진짜 그 말씀이 진리임을 깨닫습니다..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계속 단어 질문을하셔서 상기시켜주시기 때문에 체득이 됩니다. 대답 잘 못해서 죄송해요 선생님 ㅠ
기본반의 writing수업은 서론,본론,결론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구문들을 배우고 응용해 보는 수업입니다.
처음부터 에세이를 쓰지 않고 구문부터 연습하고 후에 에세이를 조금 쓰게 되는 과정입니다. 이를 고려해 수강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남은 수업도 열심히 나가고 숙제도 열심히해서 다음달에 꼭 중급반에 갈 수 있는 실력을 갖추고 싶습니다...모두 화이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