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에 나는 정말 토익을 아무것도 모르는 대학생이었다. 영어라곤 고작 수능공부한게 다였고 그때도 문법에 대해서는 확실히 몰랐던거 같다. 또한 원래 듣기도 엄청 약했고 독해를 풀어도 안읽히니 집중도 안되고 ,, 그럼또 영어공부 하기 싫어지고 이런 악순환이 반복되었다. 그냥 영어를 잘모르고 영어를 싫어하는 학생이었습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에는 정말 많이 바뀌었습니다. 우선 무엇보다 문법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진짜 진영쌤의 그 독특한 문법 암기법은 처음엔 뭐지? 이러다가도 끝나고 나면 머릿속에 남는 그런 암기법이였습니다. 물론 이해는 기본이구요. 그리고 듣기도 진짜 많이 올랐는데 듣기는 정말 숙제를 많이 안했음에도 불구하고 시험결과를 받아보면 듣기가 많이 올라있는걸 보고 정말 놀랬습니다. 소희 쌤이 알려주는 단서라던지 그런것만 정말 열심히 들으려해도 오르는거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쌤들의 강의가 너무 재미있어서 매일매일 학원오는거 같습니다.. 예전에 토익학원 한번 다녀봤는데 정말 이주가고 안갔던기억이 있어요.. 쌤들 강의는듣기만 해도 이해되고 바로 적용되니까 너무 좋아서 매일매일 다니는 거 같아요!! 어찌됐든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없어진거 같아요 예전에는 독해도 읽으려고 하면 막막했는데 이젠 독해도 열심히 읽으려고 하고 단서도 찾고 ! 변화되는 제 자신이 너무 신기해요 쌤들 감사합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정말 영어 듣기 진짜 못하는 저도 점수가 올랐어요,, 솔직히 듣기숙제를 매일매일 해가지는 않음에도 불구하고 강의시간에 쌤이 찾으라는 단서 , 상중하 나누기 등등 이런것만 캐치해도 정말 맞는 거 같아요 그리고 완소서에도 정말 모르거나 헷갈리는 단어 다 나와있고 다 알려주시고, 비슷한 패러프라이징 단어도 정말 꼼꼼히 알려주시구, 그리고 쌤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ㅎㅎ 쨋든 LC 는 공부를 어떻게 하는지 정말 궁금했는데 그냥 소희쌤이 하라는데로 하면 되는거였어요 ,,ㅎㅎ 그리고 많은 팁들을 알려주시고 이런게 적용되는것도 너 무 신기하고 좋아요 쌤 강의력 짱!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진영쌤의 문법강의는 정말 최고입니다.. 고등학교때 진영쌤 문법강의만 들었어도 수능에서 문법문제는 다맞았을 거 같아요.. 일단 무엇보다도 쉽게 알려주신다는것이 진영쌤강의의 최고의 장점인거 같아요, 문법 정말 자칫 지루하고 하기 싫은데 쌤은 너무 재미있고 이해되고 쉽게 알려주시고 또 쌤만의 특이한 공식외우기 ㅋㅋ 등등 이런거 배우고 적용되는게 너무 재미있고 이해가 정말 잘되었어요 ! 그리고 독해도 정말 꼼꼼히 해주셨어요 매일 거의 4지문씩 강의해주는데 이거 진짜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하지만 쌤이 각 지문마다 어떻게 접근하라는지 어딜 봐야하는지 이런건 알려주니까 정말 독해 진짜 못읽는데 적어도 어떻게 접근하고 찾아야하는지 알거 같고 적용도 점점 잘되가는 거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일단 매주 금욜마다 모의 고사를 치는것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다른 학원에서는 안하는거 같던데 너무 감사해요 뭔가 시험 고사장 같은 느낌으로 해서 그런지 집중도 잘되는거 같고 모의고사 감 같은걸 알수있는 시스템인거 같아서 진짜 시험장에서도 별로 안 떨릴것 같아요. 또한 끝에 집중관리 시간에도 어떤 부분에서 어떻게 숙제를 해야하고 접근해야하는지 등등 팁도 알려주시고 숙제도 계속 따로 점검도 하시고 어떻게 하고있는지도 확인하는게 좋았어요 이거때문에 숙제를 해가는 거 같아요~




















6. 쌤들에게 한마디♡


안녕하세요 저이번에 끝장토익 두번째에요! 저번 겨울에는 기초반들었는데 이제 벌써 700반을 다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쌤들 진짜 제가 영어 많이는게 어디서 알았냐면 저번겨울에 처음에 700반을 들었는데 정말 빠르고 잘 못알아 들어서 기초반으로 옮겼는데 이번 여름에 700반듣는데 기초반에 들었던 내용이 아직 머릿속에 있는지 700반 수업이 하나도 안빠르고 저에게 정말 잘 맞아서 뭔가 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독해도 이제 좀 읽는 제 자신을 보면 뭔가 뿌듯,, ㅎㅎ 그리고 쌤들 정말 목쉬어가시면서 열심히 강의하시는거 정말 멋저요 ,, 그래도 몸관리 꼭하시구 정말 토익 이 그닥어려운게 아니구나 라는걸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남은 강의 잘 부탁드려요 쌤들짱!!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