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토익공부하다가 점수가 도통 안올라서 토스부터 해보자 생각했습니다.
후기만 읽고 임한빈쌤 토스 수강신청했고 절대 후회하지 않은 시간이었습니다.

일단은 1)첫날부터 마지막날까지 매일 빵터질만큼 재미있는 수업해주셨어요~! 한번도 지루한 적 없고 즐겁게 공부한 기억뿐이에요.
2)교재도 선생님이 직접 준비하신 문제들로 최신유형이라 깐깐한 문제도 연습할 수 있었고 시험볼 때 정말 도움됐어요.
3)핸드아웃을 따로 주시는데 이거만 외워서 시험봐도 될 정도로 아주 알찬 내용가득입니다. 이번 시험에서도 치트키로 활용 많이 했어요.
4)실제 고사장에서 수업하는게 무엇보다 최고였는데 실제 고사장에서 연습을 해볼 수 있다는게 긴장감도 풀어주고 익숙해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저처럼 처음 시험보시는 분들은 꼭꼭 들어야되는 수업입니다!! 모의고사 문제도 쌤이 실제시험 99.9% 똑같이 준비해주셔서 진짜 이게 모의고사인지 시험인지 구분이 안갈정도였습니다.
5) 생각치못했던 아이디어를 반짝하고 떠오르게 해주세요. 토스는 시간싸움인데 질문을 듣자마자 답변을 생각해야하잖아요. 어떤 문제=어떤 답 이런식으로 순간순간 아이디어를 떠오르게해주는 훈련을 많이 한 것 같아요.
6)현장강의를 그대로 인터넷에 올려주시는데 현강못지않게 집중될 뿐만 아니라 예기치않게 결석해도 진도를 따라갈 수 있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7)저는 예체능 전공이라 영어를 공부할 필요가 없었어요. 하지만 막상 취업준비를 하니까 영어성적이 기본으로 필요하더라고요. 토익부터 3,4개월 공부하는데도 점수가 쉽게 오르지 않았어요. 원래 영어문법에 대해 바닥이었던거죠ㅠ 이대론 안되겠다싶어서 토스부터 해보자했고 한달만에 레벨6를 받게됐습니다!!! 첫시험이고 준비했던 만큼 시험보지못해서 경험으로 생각하고 공부 더 해야지 했는데 6를 받게되서 놀랐습니다! 무슨 6가지고 저러나 할 수 있겠지만 워낙 영어에 영 자도 몰랐던 저로써는 기분좋은 점수였습니다ㅎㅎ쌤 교재보면서 더 공부하고 준비해서 레벨 7받는게 목표입니다!!!
토스 하겠다는 친구있으면 전 무조건 한빈쌤 수업 추천할겁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