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수많은 토익강의중에 절대토익을 선택한 계기는?
사실 타대형 학원에서 토익을 수강 했었습니다. 대학생때 방학 틈틈히 수강을 했지만 기초가 너무 없던 저는 점수를 올릴 수 없었습니다. 대형 학원이다 보니 수강하는 학생들 수가 많아서 관리도 되지 않았습니다.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다보니 숙제를 하지 않았던 날이 많았고 단어 또한 외우지 않았습니다. 기초가 없던 저에게 타강의에서 수업 진도 또한 따라가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러다 보니 학원을 가지 않는 날이 많았습니다. 이번엔 정말 토익을 졸업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신중하게 알아 보던 중 절대토익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문법이 정말 기초가 없었고 듣기 또한 자신이 없었습니다. 수강후기를 꼼꼼히 읽어보니 헤라쌤 수업에서 듣기 만점자도 많았고 한달 수강 후 많은 학생들이 듣기 만점과 900점을 넘었다는 후기를 보고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2.고득점 제조의 신! LC 헤라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일단 LC수업의 장점은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도 항상 리뷰를 꼼꼼히 해주십니다. 숙제중에 귀뚫기 훈련 숙제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걸 들어서 내가 정말 귀가 뚫릴까?라는 생각과 그래도 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말이 정말 빠르고 들리는 어휘가 없어서 처음에 좌절했지만 항상 헤라쌤께서 응원해주셨습니다. 처음에는 들리지 않고 많이 틀리는 것이 정상이라는 말이 저에게 위로가 되었습니다. 저는 유독 파트2가 약하고 시험 보러 가면 항상 파트2에서 겁부터 먹고 힘들어했습니다. 문풀을 하면서도 유독 파트2에서 비 내리는 문제집을 보면서 나는 안되는구나 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그럴때마다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셨습니다. 또한 쌤만의 소거법으로 지금은 파트2 오답률이 정말 많이 줄었습니다! 파트3,4도 거의 들리는 것이 없었는데 포인트단어, 오답소거를 통해서 LC는 정말 많이 향상 되었습니다! 처음에 정말 자신 없던 LC가 지금은 음원을 듣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또한, LC를 음원으로 듣고 시험을 보는 것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에게 가장 큰 장점으로 작용 된 것은 헤라쌤만의 오답소거, 포인트단어, 음원시험이었습니다!

3.3초풀이의 신! RC 승아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LC도 정말 헬이었지만.. RC가 정말 기초가 없어서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승아쌤은 주어, 동사, 명사, 형용사, 보어 품사들의 자리까지 처음부터 꼼꼼히 알려주십니다. 처음에는 솔직히 안다는 전제하에서 수업 하실 거라고 생각했는데 꼼꼼히 해주셔서 기초가 없던 저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수업을 시작하면 항상 단어 시험을 보고 어떻게 외워야 하며 단어는 정말 중요하다고 말씀 해주셔서 더 열심히 보려고 했습니다. 사실 어휘량이 많이 부족했던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실전문제를 풀어야 도움이 된다고, 못 푸는 것은 당연하니까 계속 단어 외우고 문제로 적용해야된다는 말씀이 제게 시너지가 되었습니다. RC를 풀때 항상 독해하려고 했는데 이제는 알려주신 스킬을 사용 하면서 3초 풀이로 시간을 단축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또한 이제는 풀 수 있는 문제들이 많아졌습니다!


5.스타강사 대표반 절대토익을 수강해야 하는 이유는 ?
예전부터 토익 점수 올린다고 이것 저것 많이 듣고 했는데 이번 학원과 강의가 제 토익 점수에 많은 영향을 준 거 같아요. 그리고 커리큘럼이 그렇게 빼곡하지 않아서 점수 올리겠다는 의지만 있으면 머리에 넣을 수 있는 양이고 비례적으로 점수는 따라와줄 것 같아요. 그만큼 이번 절대토익 강의에서는 애정도 생겼고 더욱 토익에 대해서 좋은 점수를 받고 싶어지는 의지가 생겼고 높은 점수를 올리기 위해 공부를 하게 해주는 원동력이 됐습니다. 물론 점수는 제 개인의 노력으로 올리는 것이 맞지만 그 노력을 더욱 빛나게 해줄 수 있는건 기본을 다지게 해주고 시험을 쉽게 볼 수 있게 해주는 선생님의 절대토익 수업이 있으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6. 마지막으로 그대를 기억할수있게 쌤들에게 한마디!
또는 기억나는 에피소드~!
매번 수업을 듣다 보면 잠이 많아서 졸릴 때도 있고 매일 매일 학원을 가서 강의를 들으려고 하니 지칠뻔도 했습니다. 그러나 그럴 때마다 카톡을 보면 단톡에 선생님들이 계속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또한 팁처럼 올려주시는 강의와 특강은 계속 수업을 가게 만들고 의지를 불태워 빠른 시일에 토익 점수를 올리고 토익을 끝내자는 의지를 만들게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항상 단어 검사나 숙제 검사 하실때마다 한명 한명 돌아다니시면서 이건 이거다 저건 이렇게 쓰는게 좋고 이거 외우자하면서 더욱 격려해주시고 한명, 한명 개인적으로 피드백해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다음에는 칭찬을 받았으면 좋겠고 더욱 잘써서 피드백아닌 이런것 외우자라는 말을 듣게 해주는 원동력이고 수업을 더욱 잘 들을 수 있는 계기가 됐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