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토익공부는 처음이라 기초반 부터 신청했습니다.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는데 솔직히 기초반이라고 해도 잘 배울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였습니다.
일단 혼자 공부하기에는 방법도 잘모르겠고 또한 누군가 관리해주지않으면 열심히 하지 않을것 같기에 엘라쌤의 토익깡패를 골랐습니다.
처음 듣는저도 걱정했던것과 달리 무리없이 잘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토익깡패의 교재와 엘라쌤의 강의가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LC든 RC든 유형별로 잘정리하여서 포인트가 되는 부분을 잘집어주시고 그덕분에 어휘가 많이 부족한저도 문제에 좀더 쉽게 접근할수있었습니다.
LC는 파트별로 어떤부분을 어떻게 듣고 어떻게 푸는지 잘 가르쳐주셔서 처음엔 제대로 들리는거 없던 저도 열심히 따라가다 보니 푸는 요령을 알수있었고
특히 자주나오는 표현은 집어주시는게 매우 좋았습니다.
RC는 기초반이라고해서 정말 기초만 가르쳐 주시는게아니라 설명하시면서도 추가적으로 알아야할것, 알면좋은것들은 더많이 알려주십니다.
또한 관리의끝판왕 답게 매번 보는단어시험, RC배운것들을 테스트 하는데 그덕분에 복습을 잘 안하던 저도 복습하면서 확실하게 머릿속에 남았습니다.
수업분위기도 아무래도 100분짜리 수업이다보니 좀 길어지고 딱딱할 것같다고 생각했는데 엘라쌤이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하셔서
지루하다거나 길어서 지친다고 느낀적이 없었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궁금한것들 카톡으로 여쭤봐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셨습니다.
또한 수업을 못듣게 되더라도, 또는 추가적으로 더 복습하고 싶은게 있으면 인강으로 남겨주신 영상을 보면서 혼자 복습하는거 보다는 모르는 내용을
더 이해하기 쉽게 공부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