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써니쌤 추천드립니다! 제가 만난 종로의 4명의 선생님 중 제일 좋았어요ㅎㅎbb

★종로YBM토스1위★ [1개월완성] 스파르타 써니 토스사관학교 7/27 시험대비반

<<<<< 간단한 본인소개 (써니토스사관학교 수강 월 및 시간, 시작할 당시의 기본 영어실력, 목표레벨 등..)>>>>>
해커스(토익LC,RC), 파고다(오픽), YBM(써니쌤 토스) 대형 3사의 현강을 모두 들어봤습니다.


<<<<<써니 토스사관학교 수강 신청 계기>>>>>>
사실 저는 항상 학원을 고를 때, 대형학원 선생님이니 다 잘가르치시겠지~ 라는 생각으로 시간에 맞추서 들었었어요. 회사를 다니고 있어 저녁시간만 가능했거든요.

그런데 파고다에서 오픽을 들은 후로 충격을 받고, 토스 수업을 고를 때는 정말 리뷰를 꼼꼼히 봤어요. 잠깐 얘기를 하자면, 오픽수업에서 제가 그 반에서 잘하는 사람으로 손꼽혔었고, 선생님이 내주시는 A4 반장 정도의 답변들을 거의 50개 가까이 툭 치면 나올정도로 외우고도 성적이 안나왔었거든요.

그 후로 토스 수업을 고를 때는 구글/네이버/학생들 카페 리뷰를 정말 꼼꼼히 보고 골랐어요. 광고 리뷰들을 싫어해서 더 자세히 찾아봤습니다. 대부분 써니쌤의 좋은 말들이 많았고!!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써니 토스사관학교를 들으면서 본인이 달라진 점이나 변화한 점이 있다면? [영어실력/영어 스피킹에 대한 생각이나 관점/ 삶에 대한 태도 등등 자유롭게]>>>>>
웬먹필/활명수를 활용해서 실전연습하면서 토스에 대해서도 알아갔지만 영어회화가 느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구문배우고 암기->문제에 응용의 과정에서 기본 구조를 토대로 계속 녹음하는 숙제하고, 아는 구문들을 문제에 따라 계속 바꾸는 연습을 하니까 문장응용력 생기더라구요.


<<<<<<써니 토스사관학교 수강평 (강의력, 수업스타일, 분위기, 학생관리, 참여도, 타수업에 비해 다른 점 등등 자유롭게)>>>>>
써니쌤이 정말 좋은 점은,
1) 친절함
*매일 수업시간보다 일찍 오셔서 스터디를 봐주셨어요.
저녁반이라 따로 스터디를 하기 어려우신 분들이 많으셨고, 그분들 위해서 구문암기 CHECK 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숙제로 올린 녹음파일 피드백 일일이 해주셨구요. 많은 리뷰에도 있듯이 이름 하나하나 외워 주셨어요.

*부교재 뒤의 7장의 편지, 활명수, 애정
부교재 뒤에 7장의 편지를 첫 수업 전에 보고, 정말 사람좋은? 분이구나 생각했던 것같아요. 실제로 정말 재밌고 웃긴 강사분들은 많지만, 재밌으면서 진심으로 애정을 가진분은 정말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수업 마지막에 주시는 에너지 드링크 '활명수'에서도 애정과 친절함을 느꼈어요~

*1:1 첨삭
녹음 파일을 카페에 올리면 1:1첨삭을 해주십니다. 틀린 발음, 문법부터 조언까지 정성껏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2) 실력
*활용하기 좋은 웬먹필/활명수
필수 구문들과 문장들을 외우면 파트3,5,6 할 때 정말 든든해요. 저는 다른 곳에서 오픽을 하면서 외워야 하는 분량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었는데, 정말 응용하기 좋은 구문들만 모여있고, 양도 훨씬 적어서 좋았습니다. 응용하기도 너무 좋았구요!!

<<<<끝으로 써니쌤이나 예비토사인들에게 꼭 남기고 싶은 말>>>>
최신 리뷰들 꼼꼼히 보시고, 꼭 수업 한번 들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수업에 대한 리뷰를 남긴 적이 처음이에요ㅎㅎ 다음엔 좋은 성적 리뷰 들고 오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