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슈스토 솔직히 별로네요 별로
내마음의 별로...☆

저는 토익학원을 여러 곳을 다녔고 또 오래 하기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학만 되면 토익학원을 다녔고 제 친구들은 '지겹다 또 하냐' 이런 말을 반복적으로 했습니다. 친구들이 이런 말을 할 정도면 어느정도인지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900+실전반을 한달 수강했지만 이미 그전에 750+중급반을 한달 들었습니다. 그러니 총 2달을 다닌거죠.
중급반에서 이론을 다듬고 실전반에선 매일매일 문제를 풀었습니다. 누군가는 문제를 매일 풀어서 점수가 오를수밖에 없지 않냐 라고 할 수 있지만,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제가 그랬거든요. 다른 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파트 5,6 만이라도 열심히해보자 해서 문제풀이 책을 사서 풀었음에도 불구하고 670점에서 695점으로 고작 25점 올랐습니다.

영등포에 계신 슈스토 선생님들은 문제를 풀고 왜 틀렸는지 그리고 뭐가 중요한지 '반복설명' 해주십니다. 단지 이게 이거다 라고 머리속에 강제 암기가 아닌 설명을 풀어가지고 '이해'를 하게 해주십니다. 그러니 머리 속에 더 오래 남을수밖에 없죠.

선생님들 덕분에 695점에서 800점이 되었습니다. 앞자리가 8로 시작하는 점수는 처음이라 너무 자랑하고 싶어요...
질문하는걸 두려워하지마세요. 여러분들은 돈을 내고 등록한 수강생이니 갑입니다. 내 돈을 내고 학원을 왔으니 내가 이렇게 물어봐도 되잖아? 이런 마인드로 질문하세요. 모르는걸 갖고만 있다면 해결되지 않습니다.

질문 많이 하시고 스터디도 하신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점수 그 이상을 갖고 토익을 졸업할 수 있을겁니다! 슈스토로 꼭 오라고 강요는 하지 않지만, 제가 이런 점수를 받았으면 다른분들은 더 높은 점수를 얻을거라고 생각합니다.

P.S 선생님들이 예쁘세요. 선생님이 옆에서 협박하는건 아닙니다. 정말 예쁘세요. 잘 가르쳐 주시기도 하구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