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원래 후기 안써요.... Haley's 쌤은 진짜 리얼 입니다!!! 영알못도 레벨 6!!!!!

Haley's Tos Factory

우선 저는 영어를 원래 못했고 공포증도 있었어요.
직장을 다니는 3년동안은 정말 영어를 접할 상황이 없어서 원래 좋지 않은 영어 실력이 더 침체되있었어요.
어쨌든 그런 저를 헤일리 쌤이 구제해주셨습니다!!
첫날 쌤은 거짓말 치는걸 젤 싫어한다면서 사기가아니라 진짜 성적 만들어주신다고 하셨어요!
정작 점수를 만들어야하는 저보다 제 점수 획득에 대한 열정이 더 강하셔서 매번 틀릴때 마다 일일이 다 피드백 해주시면서 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다독여주셨어요.
사실 숙제가 많아요.(제 기준에. 왜냐면 잘 못해서 엄청 오래걸림.) 웬만하면 하려고 노력했는데 숙제를 녹음해서 선생님께 보내드리면
★일일이 제가 말한 문장을 다 받아 쓰셔서 틀린부분을 고쳐서 다시 보내주세요! 정말 저는 이런 선생님 처음 봤어요... (늦게해서 새벽에 보내도 피드백 보내주셨음......)
그렇게 1:1로 다 피드백 해주시니까 당연히 전보다는 늘 수 밖에 없고 또 선생님이 저렇게 해주시니까 숙제를 빠뜨리기도 힘들죠!
★학생 한명 한명의 실력을 아시니까 이번주 말고 다음주에 쳐보는게 어떻겠냐는 조언도 해주시고 덕분에 저도 시험 비용 안날리고 적절한 시기에 쳐서 한번에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시험이 끝났는데도 연락오셔서 신경써주시고 점수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한주 더 나와라 해주시고 ㅠㅠ
팩트폭력을 많이 하셔서 가끔은 슬펐지만 제 객관적인 실력을 판단해주신거니 겸허히 받아들이고 더 자극받고 공부했어요.
★실력이 부족한 파트 부분을 찝으셔서 숙제를 더 내주셨고 각 파트마다 선생님이 만드신 필러 패키지를 정리해주셔서 이런 문제에는 어떤 문장을 끌어와야한다는 노하우와 순발력을 기를 수 있게 해주셨어요!
또 최신 기출문제 다 풀어 볼 수 있도록 유인물을 다 나눠주시고 실제 시험장에 가서 모의고사를 풀어 볼 수도 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험 당일날 아침에 모여서 마지막 정리식으로 이런 문제는 이렇게 연습해보고 가도록 특강을 하는데 쌤이 말했던 문제들이 실제로 나와서 자리 깔아야겠다며....
영어 모지리인 제가 헤일리 쌤을 만나서 참 다행이에요! 대구 토스는 고민 말고 헤일리 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