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영어회화 자신감이 생기는 수업! 정말 강추합니다!

[초급]앤샘의 아주 쉬운 영문법

영어 회화를 공부하고 싶어 이곳저곳 알아보던 중 종로 YBM의 앤샘수업을 알게 되었습니다!
보통 앤샘 수업은 지인 추천으로 많이 듣는다고 하던데 저는 스스로 알아본건데 참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앤샘 수업을 들으면서 놀랐던 점은 수강생들의 참여율이었습니다.
앤샘은 수업 중간중간 옆사람과 리뷰시간을 주시는데 처음에는 그게 정말 어색하고 낯설었습니다.
하지만 옆자리 짝궁의 도움, 주변의 열정적인 모습 등을 보고 저도 좀 더 적극적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이 리뷰시간이 있어 수업내용이 더 오래 기억에 남고 한번 더 활용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하며 앤샘 수업만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놀라웠던 점은 제가 알던 영어가 무너진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토익점수가 나쁘지 않았지만 회화는 너무 힘들게 느껴졌고 외국인앞에서는 한마디도 못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앤샘의 수업을 들으면 들을수록 제가 여태까지 영어를 잘못배웠구나..회화가 안되는 이유가 있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쌤의 수업을 들을 수록 영어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져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정말 헷갈렸던 대명사,관사, 전치사 부분의 수업을 들었을 때 제가 막혔던 부분이 시원하게 뚫리는 것 같았습니다!
또, 문법 수업이라고 해서 문법만 공부하는게 아니라 영작을 통해 회화에서도 활용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

항상 시험위주의 영어 공부만 하다보니 영어가 재미없고 지루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요새는 영어가 정말 재미있습니다!
수업시간도 너무 빠르게 지나가고 학원이 아니라 밖에 있을때도 '이건 영어로 어떻게 말할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영어에 자신감을 주시고 좋은 수업을 해주시는 앤샘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쌤과 함께 1~2년, 혹은 그 이상 열심히해서 영어앞에서 쫄지않는 당당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