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미친토익 진짜 후회 안합니다! 강추합니다!!

[초중급] 미친토익 600+

1.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성적이 안오를 수가 없]다

쌤들의 강의를 들으면 토익 성적이 안오를래야 안 오를 수가 없습니다!

2. [부평YBM]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토익 공부를 해본 적이 없던 저는 학원을 다니기엔 비싼 것 같아서 독학을 하려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딱 한 달 만 들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학원을 등록하게 되었어요.
첫 엘씨 시간에 했던 저의 리스닝테스트 결과는 정말 가관이었어요... 문법은 못해도 리스닝은 잘한다고 생각했었던 제 자신이 부끄러울 정도 였어요. 한 달동안 빡쌤의 멋진 발음과 함께 공부하고, 매일 내주시는 숙제를 꼬박꼬박 하면서 LC를 듣고 따라읽고 하다보니 이제는 리스닝 모의테스트에서 좋은 점수도 나오게 되었어요!! 제발 실전 시험에서도 LC 점수가 잘 나올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그리고 제가 고등학생 때도 문법에 정말 약해서 항상 영어 점수가 안좋았었는데 뽕쌤의 쪽집게 같은 설명 덕분에 머릿속에 개념이 쏙쏙 박히고 좋았어요! 안풀리던 문법이 풀리니까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마음 같아서는 다음달도 수강해서 이번달에 배우지 못한 진도를 배우고 싶습니다. 하지만 애초에 학원을 생각하지 않았던 저는 한 달 과정에서 배운 지식과 스킬로 앞으로 독학을 해보려합니다! 학원을 다녔던 것에 정말 하나도 후회 되지 않고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유명한데는 다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앞으로 저의 홀로서기 도전을 응원해주세요!

3. [부평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친구의 적극 추천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최정은
수업레벨: 600 주5일반
수업시간: 11시 30분~
앞으로의 각오: 뽕쌤&빡쌤의 기운을 받아 독학도 성공하기!!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