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미쳤 ]다

말이 필요없죠. 정말 미쳤습니다. 수업의 질부터 쌤들의 진심과 정성스러운 컨텐츠들. 모든 것들이 모여 미쳤다는 말 밖에는 할 수 없을 정도에요.

단어에서 특히 더 감동받은 것이 LC쌤들이 직접 녹음하신 수작업 음성파일로 들으며 공부를 하니 보통 책보며 공부할 때는 해석하랴 모르는 발음 들어보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재미도 없는데 바로바로 발음확인 가능하고 중간중간 쌤들의 드립 겸 수다가 나올 때 너무 즐거워서 지하철에서도 혼자 웃을때가 얼마나 많은지... 점프할 수 없어요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어제 숙제분량인 단어가 오늘 수업에 적용이 되게끔 구성하셔서 실제 문제 속에서 반복되어 보게되니 ' 어 이단어가 이렇게 쓰이는구나' 하면서 눈에 한번 더 익히며 외워지는 효과를 보는 것 같아요 정말!

그리고 의심 가질래야 가질 수 없는 쌤들의 구체적인 설명과 팁들! 정말 본인이 수업을 소화하기만 하면 고득점은 그냥 따라 올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 정말 좋은 것이 카페에 올라오는 정답 및 해설들이 정말 미쳤습니다. 그냥 시중에 나와있는 읽히기 쉽게 한국어 순으로 해석된 게 아니라 영어식 끊어읽기 그대로 된 해석과 정답이유, 무엇보다 오답이유 까지! 이해가 직관적으로 되는 설명들에 매일 감탄합니당

모든 것이 좋아서 하나하나 일일이 말하기 힘들 지경입니다...!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쌤들...너무 감사한데 학원안에서는 소심이라 이곳에 제 마음을 전합니당:)



일단 수능이후로 제대로 된 영어공부도 한 적 없으면서 고딩 때 제 성적과 목표만 생각한 나머지 750반을 끊고 한주 반(8회차)을 듣고 안쌤과 상담을 통해 600반으로 반을 옮겼어요.처음 오티 때 한주반(열흘)정도만 고생하면 적응이 된다고 말하셔서 '좀만 더하면 적응이 되겠지' 싶은 마음에 매일 수업 후 평일 알바끝나고 복습만 두시간 넘게 하고, 알바할 때도 짬짬히 외우며 한주 반을 750반에서 수업과 숙제 따라가다가 가랭이가 찢어질 지경이 아니라 진짜 찢어진 상태로 안쌤에게 용기내 상담을 여쭤봤어요. 단박에 옮겨주시고 배려해주신 안쌤께 너무 감사할 따름이에요.

반 옮긴 바로 다음 월요일 수업 전 주말동안 두 달 전에 끊어놓은 페스티벌이 있었는데 배려해주신 쌤께 실망시켜드리고싶지않아 페스티벌 가서도 라이브 들으며, 스텐딩바에 기대서서 숙제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자리를 빌어 또한번 감사합니다.



안쌤의 디테일한 이론 설명들과 꼼꼼한 숙제검사. 이론 설명을 바로 예문을 통해 적용시켜주시는 수업과 문제 풀이 때 역시 초반에 설명 했다고 나중에는 설명하지 않고 넘어가는 것이 아닌 매번 하나도 빼먹지않고 꼼꼼히 풀이 해주실 때 '배운 이론을 문제속에 이렇게 대입시키는 거지' 습득하고, 숙제 할 때도 이젠 대충 감으로 푸는게 아니라 안쌤의 방식대로 적용시켜 문제를 푸는게 저 스스로도 느껴져서 흐뭇하고 편해요. 안쌤과 함께라면 RC마스터 못할래야 못할수가 없어!



최쌤ㅋㅋ 최쌤하면 웃음 이 저절로 생각나는 것 같아요. 사실 대형학원 수업에서 즐겁게 수업하는 게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왔는데 그 생각을 뒤집으신..! LC수업 들을 때가 하루 중 제일 많이 웃는 시간인 것 같아요. 쌤의 표정들과 코미디같은 인생에피소드와 웃음기가득한 채찍질로 토익이 지겹고 힘든 것이 아니라 즐거움으로 대할 수 있게끔 만드시는 능력! 무엇보다 멘탈이 중요한 LC인데 학생들의 바사삭멘탈을 기가 막히게 캐치하셔서 콕 찝어 대놓고 말하시는 그 찔리는 순간들ㅋㅋㅋ그런데 또 웃기다고 수업질이 별로냐, 그것도 아니란 말이죠. 파트 2에서 WH물음일 때 긍부정 거르기, 문제 호다닥 읽어내기, 그림 도표문제 뭐 봐야할지,유사어 주의 등등..! 그리고 인스타... 너무 웃긴데 외워져요....핸다웃 패사웃 디스트리뷰트ㅋㅋ " 앞을 못 듣는 병에 걸린 자들이여" (저요) 벗어날 수 있도록 한달 더 열심히 하겠습니당ㅋㅋㅋㅋㅋ

LC도 최쌤과 함께라면 긴장하지 않고 편하게 들을 수 있어!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지난 주 실전모의고사 후 명랑핫도그에서 우연히 뵈서 수업 너무 잘 들어서 인사안드릴수없어서 인사드렸는데,직접 수강생도 아니고 그 많은 모의고사보는 학생 중 하나였을 뿐인데도 반갑게 인사하고 음료 사주셔서 너무 감동이였어요..ㅜㅜ 감사합니당:)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지난 겨울 신촌에 P뭐시기 학원에 1타 수업을 들었는데 강의가 너무 실망이라 이번에는 꼭 좋은 학원 가고 싶다는 마음이 컸는데 토익마스터(여러 학원 다녀본ㅋㅋ)친구가 이번 학원과 쌤들이 여태 중 제일 좋은것같다는 친구의 추천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토익을 단순 취업을 위한 점수따기가 아니라 여태 갖고 있는 여러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이자 반환점이라는 절실한 마음으로 시작했거든요. 이렇게 많은 마음을 충족시켜줄 만큼 진짜 좋아요 정말...! 제대로 알아보지않고 P뭐시기 수업을 들은 지난 겨울의 저를 때리고 싶네요ㅋㅋ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김유빈

수업레벨: 650

수업시간: 8:10

앞으로의 각오: 이제 제 흐름도 알았고 커리큘럼과 수업방식 큰 틀이 머리와 마음속에 잡혔으니 7월은 일정조절과 모든것을 토익에 집중해서 제 스스로 만족할 만큼 소화하고 꼭꼭 씹어먹어서 좋은 결과까지 얻고 싶어요!

파트 7도 놓치지 않을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