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인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STEP ]다
ㅇ미친토익은 저에게 발걸음이자 디딤돌입니다.
토익시험을 한번도 본 적이 없고, 발등에 불이 떨어져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홀로는 정말 자신도 없고 제 자신을 믿지도 않았거든요ㅎㅎ.. 지금 두달째인데 첫 달은 숙제가 너무너무 힘들어서 쌤들한테 징징거리고 눈치보면서 숙제 안했다고 말씀드리면서 노비 도장도 많이 찍혔던 것 같아요 이제는 도장도 한두번 찍히고! 기계적으로 하게 된 것 같아요! 그래서 미친토익은 저한테는 발걸음이자, 디딤돌과 같이 차근차근 밟아서 윗단계로 올라가게 해주는 step 같아요.

2. [부평YBM]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뽕쌤! 항상 학생들에게 친근하게 대해주시고 아침마다 즐겁지 않은데 즐거운 몇요일이라고 말해주셔서 그래도 웃으면서 아침을 시작하게 되는 것 같아요! 수많은 유행어들이 있지만 저는 우러 진짜 우러 하시는거랑 모든 사람들이 다 안다고 말씀하실 때나 모든 개그들이 저랑 코드가 잘 맞아서 진짜 계속 웃었어요 (물론 채점하고나서 틀린 갯수 보고는 울었습니다ㅎ...) 토익 시작하면서 진짜 웃을 일이 별로 없어졌는데 선생님 수업시간에 제일 많이 웃는것 같아요ㅎㅎ 항상 열정있게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려고 하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토익 1도 몰랐는데 그래도 어느정도는 알게 되지 않았나 싶어요! 다음달에는 모든 숙제와 오안죽과 단어를 더 열심히 할게요!
빡쌤! 항상 매의 눈으로 숙제 검사하시고 이름 부르시면서 시킬 때를 대비하여 수업시간에 긴장하면서 듣게 되고 더 열심히 하게 되는것 같아요! 숙제 검사할때나 더 꼼꼼히 학생들 봐주시고 조언해주시는 모습보면서 참 멋있다고 생각했어요!! 영국 발음과 미국 발음 하실 때 속으로 와 진짜... 멋지시다... 발음에서 간지라는게 철철 넘치신다고 느껴요... 숙제 제대로 안해오면 따끔하게 지적도 해주시고! 수업도 해설도 시원시원하게 해주셔서 막 졸음이 오려고 할 때 LC 수업 들으면 그래도 정신이 차려지는 것 같아요! 항상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듣기 리뷰 더 열심히 할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