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요이땅 3(한인회화)]무서운 일본어 친절한 이유경 선생님과 극복~!

요이땅 3 (한인회화)

저는 일본어 공부를 자격증시험 공부로 먼저 시작을 했기에 기초 문법만 알고 있는 상태였고, 일본어로 말할 수 있는 문장은 10문장도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용기를 가지고 회화수업을 등록했습니다!

처음 수업 가기 전 ‘내가 과연 수강생들과 대화를 할 수 있을까?’, ‘혼자 아무 말도 못하고 있으면 어쩌지....’라는 걱정을 하며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첫 수업 선생님과 함께 날짜와 시간, 주말동안 무엇을 했는지 등 가벼운 회화로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일본어로 말하는 것이 어색하기도 하고, 문장을 끝까지 마무리 짓지 못했지만, 선생님께서 제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며 제가 문장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그렇게 선생님의 도움과 함께 말하려고 노력하다 보니 금방 수업시간이 지나갔습니다. 이유경 선생님 덕분에 정말 재밌게 일본어를 시작할 수 있었고 다음 수업이 기대되었습니다.

수업 시간에는 기본 일상에서 할 수 있는 가벼운 회화부터 문법을 적용한 다양한 표현들도 재밌게 이야기하며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활용한 수업은 복습도 되고 새로운 문법표현도 즐겁게 익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업 후, 수업시간동안 했던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예문 만들기 하는 숙제가 있었고, 숙제 한 문장 한 문장을 선생님께서 정말 꼼꼼히 체크 해주시며 피드백 해주셔서 바로바로 잘못된 표현을 고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일본어회화 수업을 시작하기 전,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말할수 있게 되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 것이라 생각했는데, 선생님과 수업을 하면서 점점 길어지는 저의 문장 길이에 매일매일 하루하루 놀라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완벽하지 않는 문장에 잘못된 표현이 많이 있는 저의 이야기를 항상 꼼꼼히 고쳐주시고 피드백 해주신 덕분입니다!! 일본어 회화를 재밌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일본어 회화를 두려워 하시는 분들께 완젼완젼 강추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