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평생 살아오면서 처음으로 수강 후기를 남기게 되네요!!
걍빡 수업을 듣기 전에 잠시 타 학원의 인강을 듣게 되었는데, 사실상 너무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많아 고민하다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걍빡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쓰기는 왕쌤께서 항상 개개인 작문을 하나하나 다 확인해 주시면서 피드백을 해주시니, 내가 지금까지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 어떻게 요약을 해야 할지 팁을 주세요!!
듣기는 박쌤께서 어떻게 문제를 풀어 나갈지 팁도 알려주시면서 단어 하나하나의 뜻을 해석하는 방법, 그 단어를 다른 단어와 응용하게 하는 등, 단어를 차근차근 제대로 알게 되므로 듣기가 차근차근 들리기 시작하더라구요!
마지막 독해 담당이신 강쌤! 처음 본 쌤이지만 어제 봤던 친구처럼 편안하게 대해주시면서 학생들이 직접 독해를 하게끔 도와주세요!! 제가 한 해석이 틀리라도 웃으면서 재치 있으시게 고쳐주시고, 문장 하나하나 어떻게 해석을 하는지 알려주시고, 특히 6급에서는 사자성어가 어마 무시하게 나오는데 강쌤은 사자성어를 제대로 이해시켜 주시기 위해서 비유를 들어주시는데 너무 웃겨서 까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최대의 강점인 팁인 것 같아요! 또 주말마다 개인적으로 인강도 보내주셔서 단 하루도 쌤을 잊을 수 없게 만들어 주신답니다~~~!!!!!!
제가 걍빡을 빨리 알게 되어 4,5급도 걍빡으로 강의를 들었다면 훨배 더 나은 실력이었을 텐데 라는 아쉬움이 크게 남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