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수강후기1위 끝장토익은 출발이다.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영어에 자신이 없고 공부를 하는데도 너무 어렵게만 느껴지며 점수도 잘 오르지 않았습니다. 학원을 다녀도 성적이 잘 오르지 않아 정말 토익시험을 보는게 이렇게 어려운것인가 공부를 하면서 다른 방법을 찾는데 주저하기만 했습니다. 학원들은 너무 많고 강사들도 너무나도 많아서 어디를 가야하는지 어떤 수업을 들어야하는지도 망설여지기만 했습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처음에 공부를 할때 쓰려고 토익 책을 찾아보다가 ybm도서의 있는 무료 강의를 통해알게 되었습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고 핵심을 잡아주시는게 너무 마음에 들어 현장에서 수업을 듣기위해 수강신청을 하고 들어보니 정말 더욱 핵심과 문제에서 나오는 키포인트를 잘 잡아주셨습니다. 시험을 봐도 몰라서 막찍었던 문제가 이제는 어 이거는 그때 배운거구나하고 풀릴 때 정말 듣기를 잘했다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다음 시험을 어떻게 볼지가 기대가 될 정도입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문제를 듣고 스크립트의 모를법한 단어를 잡아주시면서 대화의 흐름과 핵심 키포인트를 알려주시는데 정말 문제를 들었을 때 그때의 대화의 흐름이 지난번에 숙제에서 나왔던것과 비슷하게 나오면 정말 뿌듯하고 기쁩니다. 처음에 듣는 단어들과 그 단어에 대체되는 단어를 알아가면서 맞춰가는 문제가 많아지는것을 느낄수있게되어 정말 좋습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파트5와 6의 문법과 파트6와7의 독해문제를 푸는데 짧은 시간안에 풀수있는 스킬을 알려주시고 독해의 중요성을 계속 상기시켜주시는게 귀에 콕콕 잘 들어왔습니다. 이전에는 봐도 모르고 그냥 지난 문법도 이건 그때 풀었던 문제구나!!하면서 풀게되었을때는 정말 배우길 잘했다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지루하지않도록 간간히 이벤트를 준비해주시고 숙제검사를 하는데 도장을 찍어주셔서 도장받는 재미에 더 재미있게 공부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매주 모의고사를 봄으로서 내가 정말 문제를 잘풀고있는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수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특강! 시험을 보고 그 시험에서 나온 문제들의 설명을 들을 때 바로 들었을때의 생생한 기억! 내가 풀었을 때와 선생님들이 풀어준방법의 차이를 알게되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지금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토익공부 좀더 정진하겠습니다!!
다음 목표까지 한걸음 더!! 나아갑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