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요이땅 3 수강후기! 이유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요이땅 3 (한인회화)

저는 작년에 요이땅1부터 지금까지 쭉 이유경 선생님 수업을 듣고 있는 대학생 입니다.
일본어를 배워보고 싶다는 가벼운 생각 하나만으로 무작정 시작했는데 이렇게 오랜시간 일본어를 공부하게 될 줄은 사실 상상도 하지 못했어요. 제가 꾸준히 일본어 공부를 할 수 있었던 건 다 이유경 선생님 덕분 인 것 같아요 !
맨 처음에 히라가나도 모르는 상태로 학원 수업을 들었습니다. 다른 학생들에 비해서 진도가 빠르지 못한것 같다고 생각했던 저는 요이땅1 과정을 마치고 힘들어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 때 선생님께서 많이 격려 해주시면서 저를 계속 잘 이끌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선생님의 열심히 가르쳐주시는 모습에 저도 열정이 더 생긴 것 같아요.

수업 시작 하면 필수적으로 날짜,시간,요일 질문부터 주고 받습니다. 덕분에 날짜 단어는 꼭 기억 할 수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단어테스트 이외에도 수업시간에 동사와 명사 등 단어도 끊임없이 체크 해주셨어요.

그리고 문법들도 잘 가르쳐 주시고 예문을 직접 만들어보고 내 상황에 적용시키면서 정확한 이해를 도와주셨습니다.
문법 같은 경우에는 시간이 흐르고 까먹을 때 쯤 다시 한번 복습도 해주셔서 확실한 내 것이 되도록 공부 할 수 있었습니다 !

주말에는 본인이 무엇을 했는지 일본어로 일기를 써서 제출하면서 작문 실력도 향상 되었어요.
제가 평소에 했던 일들을 일본어로 말하기가 한결 수월해졌죠.

수업에 가끔 빠지는 날에는 진도 나간 부분을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챙겨주시면서 진심으로 신경 써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 받기도 했어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같은 반 학생들도 함께 친해져 친목도 쌓아서 학원에서 이유경 선생님의 수업을 듣는 시간이 진심으로 늘 즐거웠습니다.
수업시간에 일본의 문화 등의 얘기도 흥미로웠고, 일본에 여행 가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 방학때 일본여행도 계획 중 이예요!

사람들에게 본인 이야기를 잘 하지 못하는 제가 많은 학생들과 선생님께 제 이야기를,
그것도 일본어로 발표하며 말 하고 생각을 나눌 수 있게 된 것은 크나 큰 발전입니다.

이때까지 너무 감사했고 이유경 선생님 최고예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