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초급반] 영어가 빵빵 터지고 싶다면 빵빵잉글리쉬로 - !!

[초급] 빵빵잉글리시(문법+표현+스피킹)

두달때 빵빵잉글리쉬를 수갈하고 있는 빵린이 입니다.
취업을 준비하면서 영어면접을 준비하기 위해서 SNS와 인터넷을 통해 영어 회화 학원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인스타그램을 통해 빵빵 잉글리쉬 수업 영상을 보게 되었고 선생님과 메세지를 통해 상담을 하고
특강을 청강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특강이 끝나고 주저없이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빵빵이를 선택한 이유는 너무너무 많은데
그 중 가장 이유는 문법수업입니다.
회화수업에 무슨 문법을 배우나 라는 생각을 가장 많이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그랬었구요.
하지만 빵빵잉글리쉬의 문법수업은 다릅니다. 빵빵잉글리쉬는 매일 하나씩의 문법을 배웁니다.
문법을 배우는데 그치지 않고 그 문법을 통해 내가 말하고자 하는 바를 외국인에게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훈련을 합니다.
그리고 문법의 뜻만을 알려주시는게 아니라 어떤 늬앙스로 어떤 상황에 써야하는지를 알려주십니다.
또한 대화문을 통해 그동안 배웠던 문법을 모두 볼 수 있는데 이러한 점은 배운 문법을 복습 하면서
어떤 상황에서 사용하는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의 문장만을 외워서 그 문장을 쓸 수 있는 상황에서만 쓰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문법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 내가 하고 싶거나 해야하는 말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 !!

두번째로는 교재입니다.
매달 선생님이 직접 타이핑을 하시고 외국인 친구들의 엄격한 검수를 통해 만들어진 교재입니다.
그래서 매일 가장 먼저 수업하는 expression의 단어와 예문들은 모두 실제 외국인들이 많이 쓰는 것들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표현 또한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주시면서 비슷한 표현 반대되는 표현 등을 함께 알려주십니다.
외국인 친구들과 메세지를 주고받으면서 정말 많이 사용하였고 그러면 다들 어떻게 이러한 표현을 알고 있는지 놀라곤 합니다.
그럴때 마다 지민쌤이 얼마나 교재에 많은 노력을 하시는지 느낍니다.
지금도 저는 외국인 친구와 메세지가 막막할 때 지난 달 교재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세번째로는 스피킹 테스트입니다.
매일매일 수업을 마치고 배운 내용을 외우고 직접 말해보고 검사를 받는 스피킹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처음에는 수업을 정확하게 이해했는지, 수업한 단어를 잘 외우고 있었는지를 확인하는 시간입니다.
배운 내용을 직접 말해보았기에 보다 오래 기억에 남고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뿐만이 아니라 스피킹 테스트를 통해 잘 못 발음하고 있는 발음을 교정해주고
잘 못 암기하고 있는 문장이나 잘 못 된 습관 등을 개개인에 맞게 수정해주십니다.
또한 이에 그치지 않고 학생들 개개인의 수준을 파악하여 알맞은 질문 등을 해주십니다.

마지막으로는 선생님의 열정입니다.
매일 아침 7시 - !! 선생님의 ebs 반디 어플을 통해 영어 라디오를 들으라는 카톡과 함께 하루가 시작됩니다.
지금은 두달 밖에 되지 않아서 영어 라디오가 자연스럽게 다 들리지는 않지만
수업시간에 배운 단어가 하나 두개 세개씩 늘어날때 마다 뿌듯함을 느낍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알려주지 못 한 표현 두가지를 알려주십니다.
미국의 인싸들이 사용하는 표현을 매일 2가지씩 배울 수 있습니다. - !!

빵빵잉글리쉬는 매일 '본교재'와 '상황별 영어책' 두가지 교재로 진행됩니다.
매일매일 expression을 통해 단어와 문장을 배우고 하나의 문법을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상황별 영어를 통해 그 상황에 최적화 된 단어와 문장표현 등을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1시간 30분의 수업이 끝난 후 스피킹 테스트를 통해 통과하면 진짜 수업이 끝이 난겁니다.
1시간 30분 수업이지만 2시간 2시간 30분의 효과를 낼 수 있답니다 ^^

회화수업은 단순히 영어 한마디를 하는 수업이 아니라 문화를 알고
정확한 표현으로 정확하게 말하는 연습을 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한 영어를 정확하게 잘 말하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빵빵 잉글리쉬 추천합니다 -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