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기존 점수가 만료되어 2년 만에 다시 토익 공부를 시작해야 했습니다ㅜㅜ 정말 너무 막막하고 뭘 해야 할지…. 고민을 하다 「토익 깡패」라는 강한 아우라가 풍기는 강의 이름에 이끌려 수업을 등록했고, 엘라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한 달 동안 수업을 들으면서 선생님의 열정에 감동하여 이렇게 수강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감동 Point1. 한 명 한 명 맞춤 처방
첫 수업 마친 후 1:1로 상담을 통해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뭐가 더 필요한지 수강생들의 고민에 귀 기울여 주시고 거기에 맞는 해결방안을 제시해 주십니다! 그래서 2년 만에 토익을 다시 공부해야 해서 막막해하던 저에게 첫날부터 정확한 나침반이 되어 주셔서 필요한 부분만 쏙! 쏙! 채울 수 있었습니다.

감동 Point2. 엄청난 퀄리티의 교재들
실전 문제 풀이를 하면서 “어지름”으로 관련 어휘 정리까지 한방에! 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문법과 어휘들이 뒤죽박죽 섞여 있는 실전 문제를 선생님의 해설과 함께 “어지름”으로 정리하면서 듣다 보니 첫날 30문제 중 16개나 틀렸던 Part 5가 마지막 주 모의고사에서 4개밖에 틀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보통 LC를 공부하다 보면 스크립터 보랴 문제 보랴 왔다 갔다 하느라 지쳤었는데, 엘라 쌤의 LC 책은 스크립터와 문제가 리뷰하기 쉽도록 정말 구성이 잘 되어있었습니다!

감동 Point3. 떠먹여 주시는 단어들
선생님께서는 점심을 거스를지언정 구두로 단어시험을 봐주시며 단어를 떠먹여 주십니다. ㅠㅠ 넘나 감동 ㅠㅠ 단어를 입으로 말하며 검사를 받다 보면 정말 신기하게 외워집니다! 엘라 쌤의 마법....

감동 Point4. 추가 자료들과 수업인강
이해력이 부족한 저에게 정말 희망 같았던 인강와 저를 좀 더 훈련할 수 있었던 추가 자료들!
수업 시간에 이해하지 못했던 부분이 있다면 집으로 돌아가 인강을 통해서 보충할 수 있습니다. (오답 노트 할 때도 완전 도움 됨!) 그리고 선생님께서 주시는 추가 자료들과 매일매일 있는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과도 같은 훈련도 할 수 있었습니다.

쓰다 보니 너무 길어져 버렸네요ㅎㅎㅎㅎ....
아직 더 많은 감동뽀인트! 들이 많~이 있지만, 내일 수업을 들으러 가야 하기 때문에 이만 줄이겠습니다! 지금은 아직 토익시험을 치지 않아서 수업 후기만 올리지만, 시험 친 후에 점수와 함께 다시 후기 남기러 오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