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김민영 선생님과 공부 하기를 잘한 것 같아요.

[기초필수] 기초일본어2


수업 선택을 할 때 청강도 다양하게 해보고 신중하게 수업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실제로 청강 후 수강하지 않은 적도 몇 차례 있고, 수강 후 취소한 적도 있는 까다로운 수강생이라고 스스로 생각을 합니다.
이렇게까지 까다롭게 수업을 선택하는 이유는 어학공부에 있어서 스스로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의 영향이 크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기초를 시작하는 분은 더더욱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김민영 선생님 수업도 처음에 청강으로 시작했습니다.
우선, 첫 만남에서 인사 한 마디에도 밝은 에너지가 느껴져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수업은 정말 귀에 쏙쏙 들어와서 두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청강하고 나면 다음 달 실제로 수강하기 전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수업에 빨리 가서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청강 후 당연히 김민영 선생님 수업을 수강을 했고 거의 한 달이 다 되어가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외워야 한는 것이나 헷갈리는 것들을 선생님이 외우기 쉽게 해주세요. 그건 수업을 들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잘 안외워 지는 것도 선생님이 가르쳐 주시는 방법으로 외우면 잘 외워집니다.

또 한 가지는, 기초수업이지만 배운 것들을 바로 회화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많이 스스로 말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스스로 말할 수 있으니 자신감도 생기고 기억에도 잘 남아서 좋더라구요.
김민영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면 앞으로 일본어를 잘 할 수 있으리라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즐겁게 일본어 공부를 하고 싶은 분은 수강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