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영어를 포기한 영포자였어요 중학생들도 아는 간단한
영단어와 문법정도만 알았어요.명사,동사,형용사 수준만 아는 완전 기초였었어요.영어긴글은 쳐다보기도 싫을 정도로
영어와 거리가 멀었어요.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토익공부에 대한 흥미를 느끼고 영어독해처럼 긴글을봐도 거부감이 없었어요.조금 더 열심히할걸이란 아쉬움이 남을정도로 여운이 남는 수업이었습니다.어렵고 긴 영어문제를 볼땐 무조건 겁부터 났었는대 겁이나지 않고 요령을 너무 잘알려주셔서 망설임 없이 풀어나가게 되었습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박소희쌤은 열정이 넘치시는게 수업에서도 너무 잘느껴집니다.모르는부분이 있으면 다시 잘 알려주시구 놓치기 쉬운 부분이나 많이 틀린 부분이 있으면 왜 많은 학생들이 틀렸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듣기에서 헷갈리기 쉬운 발음도 직접 발음해주시면서 들리는 발음과 알고있는 발음이 뭐가 다른지도 설명해주시는점이 좋았습니다.단어도 직접발음하시면서 짚어주신부분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상담하셨을때부터 상황에맞춰서 강의를 안놓치게 해주시고 학생들에게 열정이 넘치셔서 열심히 안하는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놓치 않으시는점이 너무 감사했습니다.쉬운문제라도 못쫒아가는 학생이 없도록 꼭 한번씩 다시 짚어주시는점이 좋았습니다.학생들이 암기하기 쉽도록 줄임말을 만드시는점이 너무 감사했습니다.다음달엔 더 열심히 하고싶도록 만들어주시는 열정부자 선생님이십니다.토익에 흥미느끼게 해주신점이 너무좋았습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놓친강의를 바로올려주시는점이 너무 좋았습니다.수업시간이 놓친부분도 다시 들을수있고 해부본 같은 것도 바로바로 올려주셔서 숙제하기 좋았습니다.장소와 시간에 영향받지 않고 수업을 볼수있고 숙제를 할수있단 점이 좋았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진영쌤 소희쌤 날씨도 더운데 수업하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시고 숙제 열심히 안해서 너무 아쉽고 죄송합니다ㅠ이제 단어도 많이 외우고 다음달엔 숙제 열심히 해서 점수 많이많이 올릴꺼에요! 수업만으로도 많은걸 얻어가고 토익에대한 거리감을 좁혀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