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오유선 강사님 왕초보 회화 +문법 듣고 있는 이순철이라고 합니다.

영어 회화 학원은 처음 다녀 봐서 처음에는 어떤 수업부터 들어야 할 지 잘 몰랐어요.

저는 미국계 호텔에서 2년을 근무 하다가 퇴사후 영어를 제대로 시작해 보고 싶어서 ybm 학원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미국계 호텔이라 외국인들이 한국인들 보다도 많이 올 때가 있고, 그래서 외국인들을 많이 상대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기본 형식적인 영어만 가능한 영어 초보인 저로서는 외국인 고객님들과 좀 더 깊고 진솔한 대화를 할때 마다 영어가 부족해서 대화가 끊기고 말았지요.

그래서 퇴사 후 기본 적인 영어부터 다시 다지고 싶은 마음에 오유선 강사님의 강의를 선택 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영어 학원 따분하고 지루할 줄만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고, 좀 더 수업 시간을 늘려주셔서 하루에 더 많은 진도를 나가도 되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많은 문법들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구요, 학창 시절에는 어렵게 배웠던 문법들도 쉽게 귀에 쏙쏙 들어 오는 강의였습니다.

모르는 것도 질문하면 친절하게 이해가 가능할 때 까지 설명해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50분 안에 알찬 내용으로 수업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오히려 시간이 엄청 빨리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ㅎ

저는 다음달에도 오유선 강사님 강의를 신청할 생각 이구요. 매달마다 강의 내용도 바뀌기 때문에 한달만 하고 반을 바꿀 게 아니라 좀 더 다양한 내용을 배우면서 조금씩 실력을 늘려서

실력이 더 늘면 좀 더 수준 높은 강의를 들을 생각입니다. 1,2,3,4 주차 조금씩 난이도도 높아지기 때문에 초보인 저로써는 너무 쉽다고 지루한 일은 없었던 것 같아요.

이 수업은 진짜 영어를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지면서 조금씩 실력을 늘리고 싶으신 분들이 선택하시면 좋은 수업이라고 생각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