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친구의 추천으로 박혜원 선생님의 "파워토익"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친구가 파워토익을 하면서 옆에서 과제를 미친듯이 하던 기억이 났고, 결국 저도 이번에 그 모습을 따라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현강을 수강했던 수강생으로써 개인적으로 "파워토익"을 추천하는 이유! 여기에다가 세세하게 남겨보겠습니다. 거짓말 정말 1도 없어요!

하나. 도장모으기 꿀잼
이건 선생님의 끝없는 관리 중 하나에 속합니다. 하루하루 매일 숙제가 있고, 숙제를 하면 다음날 조교 선생님들께 검사를 받습니다. 검사를 받으면 도장을 찍어주고요! 그 도장을 하루하루 모으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오늘도 도장 받았다'라는 성취감과 함께 재미도 덧붙여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계속 과제를 하게 될 수 밖에 없고, 선생님께서 내주시는 그대로 계속 하게 되면 점수는 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때 중요한 것은, 숙제가 퀴즈형식으로 오답노트를 작성하는 것이고, 조교 선생님들께서 그 오답노트에 대해 내주시는 퀴즈를 맞춰야지만 도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도 모르게 자꾸 공부가 되는 이 시스템...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을 따름입니다!!

둘. 선생님의 모든 목소리
하루에 LC, RC 모든 문제를 선생님께서 다뤄주시기에 강의시간인 1시간 50분은 너무 짧디 짧은 시간입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는 각 타임별로 다른 문제를 다뤄주시며, 모든 타임의 강의 중에 녹음을 해주십니다. 즉 저희는 숙제를 하면서 모든 문제에 대해 선생님의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거죠! 처음에 이 시스템을 접했을 때, 이보다 더 효율적일 수는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자신의 목소리, 즉 설명력을 학생들에게 전혀 아끼시지 않고 학생들이 최대한으로 토익공부를 할 수 있게끔 도와주십니다. 선생님의 설명력은 더할 나위 없고요!!!

셋. 기본 중의 기본인 단어
토익의 기본인 단어! 사실 토익공부를 할 때 단어외우는 데 있어서 시간을 크게 갖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가장 미루게 되기도 하고요. 하지만 이 수업을 들으면 단어를 외울 수 밖에 없습니다. 매일 단어시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단어시험을 봄으로써, 나의 단어암기력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것은 이 수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큰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요. 또한 단어를 오늘 처음 50개를 외워서 시험을 보면, 그 다음날은 그 전 날 외웠던 50개와 새로운 단어 50개를 포함해서 100개를 또 외워 시험을 보게 됩니다. 이 시스템 또한 단어를 반복적으로 외울 수 밖에 없는 것이죠!!! 이로써 단어가 머릿속에 오랫동안 남게 되는 것 같습니다.

위의 모든 내용을 정리하자면, 그냥 선생님의 모든 수업 시스템을 그대로 잘 따라가기만 한다면 저절로 공부가 될 수 밖에 없고, 저절로 점수가 오를 수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토익공부를 빡세게 해서 세상 빠르게 끝내고 싶으시다면, 박혜원 선생님의 "파워토익"이 답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