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Alex의 19금 회화 - 진심 가득 담긴 10개월 수강생의 후기!

Alex의 19금 English Speaking

안녕하세요~ Alex쌤의 회화 수업을 범어점에서부터 10개월째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방학도 다가오고 휴가철도 점점 다가오고 있는 시점에 다들 '영어 실력 좀 키워보자!', '해외여행 가는데 영어 회화 좀 배워볼까?' 하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그래서! 저 혼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꿀잼 수업을 알고 있자니 아까워서!!! 많은 분들께 추천 드리고자 후기를 남겨요!


1. 영어 자기 소개? My name is ~ 이거 밖에 몰라? 그래도 괜찮아!!

저도 처음 수업을 들을 때 제 이름 얘기하고 나서 할 말이 없더라구요... 뭐라고 말해야 될지 생각도 안떠오르고... 사실 학교에서도 시험을 위한 영어만 배우지 직접 대화에 필요한 영어를 배우는건 아니잖아요? 그러다보니 회화 수업 듣는 것 자체도 걱정이었는데 NoNo! 자기 소개하고, 처음 본 사람들과 어떤 주제로 대화를 할 수 있는지 배우는 챕터가 있어서 패턴들을 익힐 수 있고, 거기에 내 이야기를 접목시키는 방법도 배울 수 있어요! 회화에 있어 가장 기본인 내용이라 정말 유용하답니다!
또,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이걸 어떻게 영어로 말하지? 라고 생각되시는 분들도 걱정 NoNo! 그럴때는 쌤이 표현을 알려주시니까 따라하고 각자가 필기해서 익히면 자기 것이 되는거죠!


2. 수업 방식은 어떤가요?

어떤 회화 수업을 듣지? 고민하실 때 제일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해요. 제가 이 수업을 듣게 된 이유도 더이상 강의식 수업에, 필기에 집중하고, 문법위주의 수업은 듣기 싫어서였어요. 회화 수업이니까 내가 한마디라도 더 할 수 있고, 영어로 대화가 이루어지는 수업을 원했어요! 그게 실전에 도움이 되고 두려움을 줄여줄 수 있으니까요! 쌤이 주시는 프린트로 표현을 익히고, 서로 물어보고 대답하고, 영상자료를 보면서 자막없이 혹은 한영 자막으로 같이 보면서 리스닝도 하고, 따로 간단한 회화 리스닝 문제를 풀기도 해요!
또 회화 표현을 익히다 보면 문법 설명이 필요한 경우도 생기는데 그때 쌤이 문법 설명해주시고 우리가 예문을 직접 만들어서 얘기해 보는 시간을 가져요!
그리고 딱딱한 수업분위기가 아닌 자유롭게 얘기하고 영어로 수다떠는 기분이라 수업시간도 금방금방 지나간답니다!


3. 다양한 연령층, 다양한 회화 주제

제가 수업을 들으면서 대학생, 취준생, 직장인, 어르신 등 다양한 연령층의 수강생분들을 봤고, 연령층에 상관없이 다 유용하고 실생활에 쓰이는 챕터들이라서 모든분들이 들으시기에 좋아요!



10개월 동안 Alex쌤 회화 수업을 들으면서 중간중간 '내 실력이 늘고 있는건가?' 하는 생각도 많이 들었고, 지금도 '내가 하고 싶은 말 다 할수 있다!'는 아니지만 처음 제 실력과 비교하면 배운 표현들도 많고 그 표현을 대화하면서 쓸 수 있게 되고,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바꿔서 말하는 능력이 확실히 는거 같아요! 그리고 영어를 계속 듣고 가까이 하다보니 영화 예고편이나 인터뷰 봐도 영어가 들리더라구요! 신기했어요!! 또, 면접볼 때 필요한 영어회화를 준비할 수 있게도 되었고, 해외여행가도 기본적인 회화는 가능해진거 같아요! 음식 주문하거나, 길 묻거나 이런 것도 다 수업시간에 배운 표현들이 확실히 도움이 됐어요!!

저처럼 회화수업 뭐들을지 고민하고, 회화실력을 늘리고 싶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렇게 글을 남겨요!!
Alex와 함께 올 여름 다같이 영어 뿌셔봐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