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원래는 뭐 혼자하는것보다야 낫겠지라는 마음으로 한달만 스킬만 배워볼까 하며 학원을 알아보다가 혜원쌤 수업을 알게되어 다니게된거였지만, 이제 목적과 수단이 어쩐지 뒤바뀐...?ㅋㅋㅋㅋㅋ 그냥 파워토익 혜원쌤 수업이 너무 좋아서 다니고있는 2개월차 수강생입니다! 여름방학엔 사정상 현강 못듣는게 너무 아쉬워요 ㅜㅠ 제가 경험했던 파워토익의 매력포인트를 세가지로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1. 철저한 관리력
이미 쌤 포스터에도 써있지만, 선거 공약같은 허무맹랑한 문구가 아니라 실제 수강생들이 입을모아 인정하는 리얼 미친 관리력입니다. 혼자 공부하다보면 오늘일 내일일 다 내일로 미루는 의지박약이신 분들!!! 이제 놀만큼 놀았습니다 ㅜ 지금이라도 파워토익 오세요...그래서 이제 학원다녀볼까하면서 그냥 진짜 왔다갔다만 하면 뭐해요. 돈만 아깝지.. 누가 내가 열심히 숙제한거 확인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열심히 한달 밀리지않고 다 했을때 뭔가 보상도 있으면 더 공부 잘될거같다?? 혜원쌤이 답입니다... 참고로 저는 5,6월 모두 현장 숙제검사도 모두 완료, 추가 숙제우수자 자료 마지막 5차까지 밀리지않고 모두 모았습니다!! 또 수업마다 보는 단어시험도 한번도 불합격한적이없죠. 자료모으는게 중요하단게 아니라, 이렇게 공부를 하며 성취감을 느끼게 해주니 토익 공부할 맛도 나고 실제로 실력 엄청느는게 느껴져요!!! 마지막 주엔 심지어 쌤이 일일이 공부 계획표까지 짜주세요....(저는 아직도 전국토익 수강생수 1위강사님이 진짜 혼자서 직접 카톡으로 학생들을 응대하고 계신다는 사실이 의심이...ㅋㅋㅋㅋㅋ)

2. 효율적인 수업방식
처음에는 두 시간 수업 중에 lc 수업이 20분 뿐인거에 대해 의아했습니다. 저는 rc보다도 lc가 취약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한시간 수업하는 것 보다 훨씬 효율적이라는 걸 머지않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part2에서 반은 헷갈리고 그중 반은 틀리는 이유는 오답을 제끼려 하는게 아닌 정답을 찾으려고 시도했기 때문이라는 걸.... rc는 뭐...혜원쌤의 part5 강의가 유명하죠. 그냥 와서 들어보시면 알건데 part7 맨날 시간없어서 세지문 연달아 막 찍고 정신없이 푸는거 다 일단 part5가 구려서 였다는걸... 느꼈습니다. 수업에서도 part5 위주로 수업을 하세요! 또 매일 수업음성을 웹하드에서 확인할 수 있어서 놓친 부분, 중요한 부분 몇번이고 반복해서 들을 수 있죠. 정말 이번에 6월 15일 토익 part5 난이도 파워토익 수강생들이라면 그냥 하 수준이라 생각할겁니다. 현장교재 난이도가 높기도 해서 실제 시험이 쉽다고 느낀것도 있지만 진심 놀랍게도 배운 곳에서 다나오고 진짜 엄청 빠르게 풀었어요.. 그 외의 쌤의 스킬은 직접 수업에서 확인해보세요!

3. 무료특강 및 고퀄리티 자료
솔직히 대부분의 취준생한텐 학원비 아깝다는 느낌 들잖아요 ㅜ 그냥 혼자 할 수 있는데 괜히 돈쓰는건가 하는 느낌이 들 수 있는데! 파워토익은 진짜 그런 생각이 하나도 안들게 해요! 재수강자들에겐 추가 혜택들도 더 있구요. 매주 정규수업 외에 고난이도 문제로 구성된 특강도 있고 시험 하루전에 벼락치기 특강도 열어주세요! 주 3일 수강생인데 무슨 주5일 수강인줄.... 그러니까 사정상 주 5일 못나오시는 분들 저처럼 주3일도 추천합니다! 파워토익은 자기가 할 마음가짐이 있고 열심히만 한다면 엄청 알찬 수업입니다. 특강 자료도 그렇고 추가 숙제자료들이 진짜 퀄리티가 좋아요 ㅜㅜ 혜자로운 혜원쌤입니다~!

인강도 좋고 쌤 저서도 좋고 다 좋지만 현강에 나와서 현장감과 열기를 느껴보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있어서 5,6월 파워토익 수강은 정말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다들 파워토익 하세요^_^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