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김민영 선생님과 히라나가부터 일본어 대화까지

[기초필수] 기초일본어3

안녕하세요, 대학 수강피드백만 써보다가 졸업하고 한참 지나서 수강후기를 써봅니다.
(이런 류의 수강후기를 써보지 않았다는 말이에요!!)

일본어 하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같은 영화를 '즐기기'만 했던 히라가나와 가타가나에 대해 1도 알지 못했던 수강생입니다.
친한 친구 두명과 함께 '일본 여행 할때 일본말을 알아 들으면서 여행을 해보자'며 시작한 기초 일본어 수업이 벌써 3달이 되어갑니다.

직장인으로 출근전에 주2-3회씩 수업듣는게 쉽지않아 포기할뻔한 순간들도 있었지만 민영 센세의 파이팅 넘치는 응원으로 지금까지 올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센세 덕분에 한 명의 낙오자도 없이 선생님 따라서 열심히 수강하고 있습니다.

민영 센세 수업의 가장 큰 장점은 (본인 기준) 꾸준한 반복 학습과 일본어를 직접 말할수 있게 적극 참여를 유도하신다는 거에요!

자주 쓰는 언어가 아니고 따로 시간을 내서 공부하지 않는 이상 휘발성이 높을 수 밖에 없는데,
반복 & 반복으로 자연스럽게 머리 속에 자리잡도록 도와주셨고 일단 습득한 내용을 직접 말하고 또 응용하도록 지속적으로 연습 시켜주세요!
이 과정을 무리감 없이 자연스럽게 진행해주셔서 즐거운 마음으로 일본어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제 9월이면 친구들과 함께 일본 여행을 갈 건데 기대됩니다! 이전에도 일본 여행을 갔었지만 더욱 재밌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와 비슷한 이유로 기초 일본어 수업을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김민영 센세 적극 추천드립니다!

제 수강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