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앤샘의 아주쉬운 영문법 수강후기!!※

[초급]앤샘의 아주 쉬운 영문법

1. 앤샘의 아쉬영문법을 어떻게 듣게되었나요?

취직 후 직장의 다른 분들을 보니 영어를 잘하고, 그 분들의 자신감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2년간 회사를 다니면서 업무전화를 받았으나 고정된 멘트만 사용하여 실력이 늘지 않아 제대로 공부해야겠다 다짐했습니다. 영어 회화반을 알아보는 도중 회사에 친한 언니가 4년째 열심히 듣고 있다 추천해줘서 '일단 마음잡고 시작해봐야지' 바로 수강 신청 하였습니다!

2.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구체적인 이유는?( 자세한 목표와 점수 또는 어학연수/유학/이민/여행/해외인턴 계획)

실생활 및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능숙해지는 게 목표입니다. 앤샘의 수업을 계속 들으면서 점점 목표가 보이는 구나를 느낍니다. 앤샘의 수업은 시작부터 끝까지 전부 중요한 포인트인데 들으면 들을수록 앤샘이 어떻게 학생들을 이해시킬지, 이 부분은 어떻게 설명을 해줘야할지 계속해서 고민하고, 기초부터 설명을 해주시려고 하며, 단 한 명의 학생도 놓치지 않으려는 게 느껴져 더욱 열심히 하게 됩니다.

언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활동(번역기 없이 여행지에서 대화하고, 구글에 있는 영어자료, 영자신문도 해석본 없이 직접 읽어보고 싶고, 앤샘이 말씀해줬던 원서, 자막없이 미드 보기 등)을 해보고 싶습니다! 업무전화나 영어로 얘기할 때 겁 먹어 작게 얘기하지 않고, 자신감 있게 대화하고 싶습니다. 현재 맡고 있는 수입 업무의 영어계약서 해석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지금 하고 있는 업무 & 계약직이기 때문에 이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앤샘의 영문법과 회화를 공부하고나서 토익 점수도 내는 게 목표입니다. 지금은 어느정도 목표가 눈에 보이는 구나를 느낍니다. 꾸준히 앤샘의 말씀대로 노력한다면 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3. 앤샘의 아쉬영 첫수업을 듣고난 소감및 본인의 각오!

처음에 앤샘이 시작할 때 '이런 수업 처음 들어보실 거에요'라고 했던 말이 정말이었습니다! 학교, 다른 영어 학원 다니면서 문법 수업만 책의 처음부터 끝까지 다섯번정도 들었는데 문장을 만들 때 기초인 주어, Be동사 설명해주신 것 등등 앤샘의 수업은 모든게 처음이었습니다. 속도감있게 진행했던 수업도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놓칠까봐 무서웠지만 복습시간도 주셔서 놓친것도 다시 봤고 아는 것도 다시 봐서 기억에 남을 수 있었습니다. 또 앤샘은 몇 번이고 복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어제 첫수업 듣고 앤샘이라면 믿고 따라가면 되겠다! 생각했습니다. 영어는 평생 숙제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 숙제가 많이 쉬워진 거 같습니다. 열심히 수업듣고, 하라고 하신 거 놓치지 않고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지금 써놓은 각오 저장해놓고 풀어질 거 같을 때마다 보면서 4개월 뒤에 문법 탄탄히 쌓고 회화반 갈 수 있게 영문법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4개월 뒤에 회화반에서 뵙겠습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