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1달까지도 필요없는, 단 2주면 목표달성 할 수 있는 수업

[1차개강][OPIc IM2-IH] 오타쿠오픽: 오픽 타파 with 니키쿠 ▷상세클릭◁

딱딱한 느낌의 토스보다 일상대화 느낌의 오픽이 단기간에 높은 성적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수강했습니다.
또한 YBM에서 오랫동안 오픽 강의를 진행하신 것도 이미 알고 있어서, 지금까지 강의하신 기간에 대한 믿음도 있었습니다.

장기간 해외에서 지내신 경험 덕분에 현지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대화패턴, 단어, 문장구성 등을 쉽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토익스러운 단어와 문장 구성 등 높은 점수에 도움되지 않는 부분들을 피드백을 통해 빠르게 고칠 수 있었습니다.

인턴, 정규직 자소서 기간과 서로 겹쳐서 거의 3주 동안 수업만 듣고 필기만 했을 뿐, 복습과 암기는 전혀 하지 못했습니다.
모든 서류접수가 끝나고 종강까지 1주일 남았을 때부터, 그동안 미뤄놓은 모든 스크립트들 복습과 암기를 시작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량에 부담이 컸지만, 항상 수업시간마다 강조하신 오픽시험의 특징과 수업 스크립트를 반복하면서 암기하려고 했습니다.

특히 핵심포인트만을 압축한 스크립트 교재 덕분에 접근방법을 깨닫고 나서부턴 준비하는데 크게 어렵고 힘들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마지막 종강날 모의테스트에서, 1주일만에 '3자대화, 대안 제시'를 제외한 나머지 질문들을 어렵지 않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보다 조금만 더 빠르게 답하면 좋을 것 같다', '미사여구를 지금보다 더 많이 쓸수록 더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등 고득점 꿀팁 피드백들도 받았습니다.
수업 종강하더라도 준비하면서 모르거나 헷갈리는게 있으면 카톡으로 언제든지 질문해서 피드백 받으라고 하신 점도 많은 심적부담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종강하고 1주일 뒤 시험이었지만, '3자 대화, 대안 제시' 등 꿀 스크립트와 피드백 덕분에 쉽게 준비하고 끝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쿨하셔서 만약에 영어 말하기에 부담이 있으시더라도 걱정하실 필요 전혀 없습니다.

핵심포인트만 요약된 꿀 스크립트와 꿀 피드백 덕분에 제대로 준비한지 겨우 2주만에 첫 오픽시험에서
IH 라는, 수업 첫 시간에 목표점수로 말했던 '최소 IH 이상'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오픽시험을 단기간에, 확실히 끝내고 싶으시다면, 정답은 나와있습니다.
니키선생님 수업 들으시면 무조건, 100% 목표달성 할 수 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