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이게 진짜 생초짜 후기입니다. (최강)파워토익860+ 수강후기-박혜원 선생님

[실전-7/3개강] ◆YBM전국실전1위, 이론+문풀◆ 박혜원 파워토익860+ (7/30종강)

우선 저는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다시 취업준비 시장으로 넘어온 취준생입니다.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수강후기라는걸 처음써봅니다. 어떻게 써야 될지 모르니 손가는데로 쓰겠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영어 공부를 조금은 하였기 때문에 기본적인 베이스를 갖고 있다고 생각하여, 토익을 혼자서 독학으로 하게 됩니다.
물론 토익을 독학으로 고득점을 받는 사람도 있겠지만 평균, 보통의 사람이 시험에서 만족스러운 점수를 얻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로 토익이라는 시험에 대해서 아무 생각없이 무작정 독학으로 준비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여러 수강후기, 여러 커뮤니티 글을 읽어보게 되면 어느정도까지는 독학으로 가능하고, 어느 점수를 넘기 위해서는 +@ 가 필요하다는 글들을 많이 읽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여기서 +@는 적어도 100점에서 많게는 300점 정도의 가능성을 갖고 있는 점수라고 생각합니다.
+@를 얻기 위해서는 단연코 '박혜원 파워토익860+' 입니다.
자신있게 추천 드릴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너무나도 많지만 심플 3가지만 들겠습니다.
첫번째, 토익을 문제를 제작하는 곳은 미국입니다. 따라서 어설픈 한국인의 해석, 한국인의 기본적인 마인드로는 절대 고득점을 얻수가 없습니다. 주변에 영어 잘하는 친구들(흔히 외국물먹은)과 문제를 풀어보면 외국인들만 맞출수 있는 문제들이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그렇게 사용하는 언어이기 때문에 죽었다 깨어나도 한국인은 알 수가 없습니다. 이것을 '연어(Collocation)' 이라고 합니다. 저도 처음배웠구요, 흔히들 말하는 1초만에 문제가 해결되는 놀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중요한 겁니다.
두번째, LC해결 방법입니다. 저도 독학을 하면서 여러 인터넷강의, 전략서 많이 읽어봤습니다. '듣기는 많이 들을수록 잘하는거이기 때문에 이부분에서 집중해서 듣고 문제를 해결하라.' 라는 말들이 많을 것 입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토익듣기는 어떤 한부분만 집중해서 들을 수가 없는 파트이기 때문에 말이안됩니다. 끝까지 집중을 잃지말고 단어의 연관성 흔히 paraphrasing에 대하여 능통해야 합니다. 파워토익에서는 스스로 패러프레이징을 하게끔 최적의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마지막, '미친강의력, 미친관리' 입니다. 제가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입니다. YBM대표강사인 선생님께서 자신있게 강의를 소개할때 사용하시는 문구입니다. 자신없으면 저렇게 쓰시지 않으셨겠죠 그냥 믿고 따라가시면 됩니다. 수천명의 제자를 갖고계신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특별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저렇게 자신있게 말씀하시는거니 믿고 따라가시면 됩니다.
여러후기, 커뮤니티글 광고가 많다는걸 요즘 젊은 친구들은 다 알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앞자리가 700점 대인 프로대한민국입니다. 앞자리 900점(목표)이지만 최선을 다해서 노력한 다음에 꼭 인증샷과 인증후기 올릴겁니다. 믿고 따라가시면 됩니다. 의지없으신분 의지가 생기게 만들어 주십니다. 독기바짝오르게 해주십니다. 그냥 토익은 박혜원 입니다.
저는 학원까지 1시간30분에서 2시간정도 걸려서 갑니다. 단 한번도 결석한적 없구요 점수는 아직 안나왔지만,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님과 최고의 점수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최대한 솔찍하고 거짓없이 썼기 떄문에 토익을 끝내고 싶으신분 지금 등록하십시오. 이것도 연어(Collocation)가 되겠네요. '토익 990 ( ) / 박혜원 파워토익'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