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신기하게 점점 들리는 경험😱;

피오나 올킬 청취+영작

매번 학원다니면 부탁으로 쓰곤했던 수강후기를 이렇게 자발적으로 쓰는건 또 처음이네요 ^^

외국인과 대면하는 일을 오랫동안 해왔는데 늘 듣기가 너무 안되서 스트레스였습니다.. 대충 몇단어만 눈치로 알아듣고 어물정 대답하고.. ^^이런 제가 답답해서 혼자 공부해보려고 했지만 시작도 어렵고, 이렇게 하는게 맞나 하는 의구심도 들어 이번에 학원을 알아보다가 피오나쌤을 만나게 되었네요.

외국영화보다가 왜 저기선 저렇게 발음하지? 하면서 의문가졌던 단어들은 여쭤보기도 전에 콕집어서 확실히 설명해주시고, 영어권,영국권 등 여러 영어권국가들 발음을 하나씩 비교해가면서 귀에 익숙해지게 함께 섀도잉하는 시간도 가집니다.

특히 요즘은 문법패턴에 맞춘 글로써보는 영작, 스스로 복습해보는 입영작은 회화수업 듣는 효과까지 있어서 청취+회화 수업이라고 해도 모자람이 전혀없네요 !^^

그리고 매 시간 끝나고 그날 배운 모든 내용(동영상,자료) 카톡으로 일일이 다 보내주셔서 복습이 더 잘됐던것같아요. 보통 다른 수업들은 까페들어가서 자료실가서 일일이 다운받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ㅠㅠ 복습을 잘 안하게되더라구요..

저만 알고싶은 수업이지만 ^^! 선생님이 준비해오시는 수업의 질이 너무나 높아서 저처럼 영어울렁증인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피오나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다음달도 잘 부탁드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