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영어 공부를 어떻게 공부해야 될지 모를 때 [영등포 YBM 윈토익]을 추천합니다!

[1개월속성 750+] 윈(Win)토익

1. 영등포YBM [윈토익]과의 인연은 이렇게 시작되었어요.

사실은 YBM뿐 아니라 여러 학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친구들이 다녔던 학원들도 알아보기도 했지만, 고민하다가 YBM 영등포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주변에 영어를 잘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영어 공부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물어보았습니다. 제 상태가 조금 모호해서, 무엇을 공부해야 될지 모르니 어떤 수업으로 시작해야 될지 막막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토익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영어는 지금까지 감으로만 했었던 터라 문법적으로도 많이 약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그냥 상식과 지식이 없으니, 친구의 추천으로 토익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영등포 YBM에 직접 찾아가서 직원분께 여쭤보고, 직원분께서 테스트를 스스로 해보셔도 된다고 권해주셔서, 테스트를 해보고 750+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영등포 YBM 토익 수업중에서 윈토익을 선택한 이유는, 선생님들때문에 선택하게되었습니다. LC기쁨쌤과 RC지나쌤의 조합이 저에게 잘 맞을 것 같았어요. 그렇게해서 완전 열심히 공부를 해보려고 매일반 수업과 1달 속성과정을 선택해서 듣게 되었습니다.



2. [윈토익 LC 허기쁨 쌤 수업은]은 이런점이 좋아요!!

저는 모든 영어 수업이 처음이여서 솔직히 마이크 소리에 놀랐었습니다. 저에게는 그 소리가 너무 울리기도하고 크게도 느껴져서 수업 첫날 조금은 당황스러웠습니다. 하지만, 10분도 채 되지 않아서 이 소리는 금방 익숙해지게 더라고요. LC기쁨쌤은 듣는 방법과 Tip을 잘 조합해서 수업을 진행하시기 때문에 토익에서 LC파트는 이렇게 진행이 되는구나..라는 것을 저는 처음으로 알았습니다. 모든 것이 낯설어서 파트가 이렇게 나누어 져있는지도 처음이었고, 딕테이션도 처음이고, 이 수업을 통해 모든것을 처음으로 공부하는 것 같았습니다. LC기쁨쌤은 리스닝 뿐 아니라, 리스닝에서 문법적인 요소들도 가르쳐주십니다. 잘 들리지 않았을때, 문법적으로 접근하면 보이게 되는 동사, 형용사, 부사 등... 여러면으로 많은 것을 알려 주십니다.

또한 숙제검사... 솔직히 숙제는 안해가도 괜찮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던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러울 정도로... 숙제에 대해서 많은 것들을 강조하셔서, 그제서야 뉘우치고 그 다음 수업부터는 많지 않는 딕테이션이라도 꼭 숙제를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아마도 이런 것들때문에 제가 조금 더 잘 듣게 되지 않을까?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LC의 기본적인 수업은 물론 여러가지 면에서 다양한 Tip을 주셔서 리스닝은 이렇게 해야되는 것이구나..라고 새삼 느끼면서 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솔직히, 처음 수업때 기쁨쌤을 보고 너무 놀랐었습니다.너무 예쁘셔서요. 예쁘신데 수업도 귀에 쏙쏙 잘 들어오게 잘 정리해주시고 설명해주십니다.



3. [윈토익 RC 서지나쌤 수업은]은 이런점이 좋아요!!

RC 지나쌤의 수업은 영어에 대해서, 특히 문법에 대해서 헷갈리고 잘 모르던 부분들을 콕콕 잘 찝어주셔서 저에게는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외워야 되는 것도 많고, 숙제도 많지만, 빠지지않고 숙제를 해가려고 매일매일 집에서 프린트를 들여다보게 되니 어떻게 공부를 하면 될지 조금 감이 잡히는 것 같습니다. 지나쌤은 기초 문법 수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왠지 더 잘 설명해주시지 않을까?라고 기대했었는데, 역시 잘 가르쳐주십니다. 지나쌤께서 매 수업마다 주시는 자료들은 정말 유용합니다.


또한 외워야 될 부분들도 정확하게 알려주시니까 아, 이런건 외워야겠다. 아, 이런건 분석을 해야되는구나, 아, 이런것은 이렇게 접근해야 되는구나...라고 정확하게 알게 해주십니다. 또한 숙제 검사도 꼼꼼히 하시고, 틀리는 부분들도 잘 설명해주셔서 꼭 숙제를 어떻게해서건 해가야된다는 생각이 들게 해주십니다. 언어를 배우는 것이 늘 어렵게 느껴지던 저에게 조금씩 무엇인가를 알게 해주고 있어서, 저에게는 지나쌤의 수업이 정말 유용하고 재미있습니다. 어렵고 할것도 많긴 한데, 무언가를 얻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수업이 재미있습니다.



4. 앞으로 토익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한마디!

혹시 영어를 어떻게 공부해야될지 잘 모르실때... 토익이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춘것이니까 나에게는 조금 맞지 않을 것 같다...라고 고민하신다면... 저처럼 토익 수업으로 영어를 다시 공부해 보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토익이 처음이고 어떻게 진행되고 파트가 어떻게 나뉘어 져있는지 조차 모르지만, 단순히 점수가 아니라 영어를 다시 공부해야 될 것 같아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수업을 듣기 정말 잘했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1달 속성 과정은 숙제와 개별 공부를 고려한다면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주 3일반 수업으로 숙제와 공부를 제대로 하신다면 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정말 정신없이 숙제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살짝 주 3일반으로 들을걸 그랬나?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저는 이렇게 정신 없이 공부를 해야되는 시기를 6월로 생각했었기에 매일반을 선택했고, 후회는 없습니다.


아직 토익 시험을 보지 않아서, 성적표를 올리지는 못하지만, 토익을 준비하시는 분들, 혹은 영어 공부를 어떻게 해야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영등포 YBM 윈토익을 추천합니다. 기쁨쌤과 지나쌤의 노하우가 담긴 자료들과 설명들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수업이 신기하게 재미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