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토익팩토리 750반을 수강하는 학생입니다!
땡글쌤과 수쌤은 2년 전 제가 토익 유목민이였던 시절에 만난 빛과 같으신 분들입니다 ㅠㅠ

6월 수강 도중 취업을 하게되어서 토익이 필요없게 되었지만 선생님들의 강의는 토익 수업을 넘어 영어를 이해하게 해주셔서 취업 소식을 들은 후에도 매일 아침 수업을 들으러 오고 있습니다!!

여러 학원, 유명한 강사분들 강의를 들어봐도 성적은 계속 제자리걸음이였고 무슨 문제인지도 모르고 수업만 계속 바꿔서 들었었습니다. RC수업은 '이 단어 뒤에는 이게 정답입니다. 외우세요'의 스킬을 가르쳐주고 LC수업은 '무슨문장인지 몰라도 일단 따라 읽고 종이에 있는 것 외우세요'와 같은 수업이 대부분이였습니다. 성적이 안나오는 이유는 내가 스킬을 덜 외워서 그런가보다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던 중 땡글쌤과 수쌤을 만나 첫 강의를 듣게 되었고 " 다른 수업과는 진짜 다르다 " , "내가 지금까지 배워왔던건 스킬이구나..이게 영어를 배우는거구나"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블로그, 카페, 인스타, 특강, 수업을 놓쳐도 무료로 제공되는 당일 강의 !! 한 명 한 명 놓치지않고 진행하는 충분한 상담과 맞춤관리 !! 학생들을 애정하고 하나라도 더 챙겨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 엄청납니다 ㅠㅠ 모르고 싶어도 모를 수가 없어요..

진짜 속는 셈치고 무료특강이라도 한 번 들어보세요. 신세계를 경험하실겁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