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김영주 선생님의 기초 문법반을 2개월과정 수료한 윤지아 라구 합니다. 사실 수업이 끝난 직후에도 후기를 쓸 생각이 없었는데 꼭 말씀드릴게 있어서 이렇게 적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를 소개하자면, 정말 영어 1 도 모르는, 읽는것도, 듣는것도, 쓰는것도, 아무것도 안되는 백지 수준의 학생이였습니다.
그런데 그런 제가 편입을 준비하게 되었고 편입과정 속에 토익이라는 시험을 반드시 거쳐야 되서, 기본부터 배우자라는 마음에 기초문법반 부터 수강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시고 있는게 맞는건지 조차 잘 몰랐는데 돌이켜보니, 김영주 선생님 만큼 쉽게 가르쳐주실분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구 선생님께서 아무리 이해하기 쉽게 설명 해주셔도 , 그것을 흡수 하는건 학생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
아무튼 쉬운 영어동화책도 못읽고 해석조차 안됬던 제가 , 2개월 수업마치고나서는 품사가 무엇인지, 동사자리가 어딘지, 해석은 어떻게 해야되는건지, 등등
알게모르게 해석이 조금씩 되는 제가 너무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영어성적이 필요한것 뿐이지 영어에는 관심이 1도 없던 제가 이왕 이렇게 배우는거 제대로 배워야지 하고 마음을 고쳐먹었다는게 큰 팩트 입니다.
사실 마지막즈음에는 , 제가 많이 풀려서 몇번 빠졌는데도 불구하고 그래도 영어의 시작을 김영주 선생님과 함께 해서 많이 향상된것같습니다.
제가 제일 감사 드렸던게 , 문법 마무리 짓고 제가 목표로 했던 토익반을 처음 수강 하게 되었는데. RC 독해부분을 할때 문법을 배우고나서 문제를 푸니까 조금 더 쉽게 접근 할수 있었습니다. 그때 아 ! 내가 김영주선생님의 기초문법반을 잘 들은거였구나 ! 만약 내가 기초문법반을 수강하지않고 바로 토익을 시작했더라면 포기하지않았을까? 싶습니다.
모든지 배우는거에는 단계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기본베이스를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처음 제가 영어를 배울때 가졌던 두려움도 잘 이겨냈고, 지금 현재 토익반을 수강하면서도
선생님과 배운 문법부분은 손쉽게 이해하고 넘어가는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무튼 !! 저 처럼 영어에 자신 없고 지식없는 학생들은 조급해 하지말고 처음 시작을 김영주 선생님과 함께 한다면 저보다 더 많이 성적 향상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