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학교 교양필수 점수 대체하려고 토익 알아보다가 첫토익 강의 보고 바로 신청했어요. 저는 토익 처음 공부하는 사람이라서 빡센 수업은 필요가 없었어요.
선생님들도 경력 좋으시고 제가 찾는 반이 딱 있어서 바로 신청했어요. 선생님들이 수강생 한 명 한 명 다 잘 챙겨주시고 공부가 안 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알려주셨어요. 저 같은 경우는 원래 리스닝은 곧 잘 하는데 파트 3랑 파트4에서 많이 어려웠어요. 한 문제에 지문 3개가 나오니까 순간 캐치 못하면 틀리더라구요. 그 때 시윤쌤이 계속 쉐도잉을 하면서 따라 읽고 귀가 트이면 된다고 하셔서 따라했어요. 그 후로는 5개 이하로 틀리더라구요. 리딩같은 경우는 문법이 헷갈렸는데 혜승쌤이 어떤 유형이 잘 나오고 포인트 딱 집으시면서 이해가 잘 가도록 설명 잘 해주셨어요. 영어는 기본이 중요한데 수업들으면서 다시 기본이 잘 잡힌 것 같아서 지금도 영어 공부할 때 선생님이 알려주신거 머릿속에 기억이 나네요 ㅎㅎ
저는 주5일 수업을 들었는데 리스닝은 시윤쌤이 매일 리스닝 숙제 내주시면서 채점하고 맞은 갯수 쓰고 쉐도잉 10번 씩 하라고 했어요. 효과 정말 있습니다. 여태 안 해서 안 들렸던 거지 쌤이 하라는 대로만 하면 리스닝 고득점 충분히 1달만에 나오구요 리딩 같은 경우는 혜승쌤이 주신 문제 풀고 오답하면 문법 설명 이해 잘 돼요. 특히 숙어 많이 외워서 공부할 때는 힘들었는데 시험볼 때는 편해서 시간도 평소 연습할 때보다 단축 많이 했어요. 파트5에서 파트 1 디렉션 나오기 전에 15문제 풀었어요. 그리고 단어는 매일 2day씩 외우는데 모르는 단어가 많았지만 시험에서 자주 나와서 도움 많이 되었어요. 선생님들이 직접 기출단어로 만든 단어장으로 공부했는데 이거 한 권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해커스 초록이도 예전에 공부했었는데 저 같은 경우는 양이 너무 많아도 잘 안 들어오고 오히려 그 시간에 선생님들 단어장이랑 문법 정리 복습하고 쉐도잉 했어요. 그리고 숙제는 많은 편이 아닌데 제가 더 달라고 해서 진도를 빨리 빼니까 좋은 문제 많이 풀어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선생님들이 수강생들에게 친근하게 해주셔서 모르는 거 있거나 이해가 잘 안 가면 다시 설명해 주시고 집에서 숙제하는 것도 물어보면 바로 피드백 주시면서 설명 해 주셨어요.
두서 없이 썼는데 토익 처음 하시는 분, 너무 숙제에 치이기 싫으신 분은 무조건 이시윤, 홍혜승 쌤한테 수업 들으세요. 말이 첫토익이지 선생님들 하란대로 공부하면 본인의 노력에 따라서 900도 나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